저도 6주2일이용 🙌 먹고, 자고 반복해요 ㅋㅋ😂 친정엄마가 입덧이 아예 없으셨어서 저도 없을꺼라하는데 유전이면 좋겠어용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이면 6주2일인데..
입덧은커녕, 임신전보다 너~무 잘먹고있음.. ㅋㅋㅋㅋㅋ 점심때 짜장면먹고, 저녁에 갑자기 얼큰한거 땡겨서.. 임신전에 알바잠깐했던 짬뽕집에서 매운짬뽕사서 나는 밥말아먹고, 남편은 면먹고 밀크티도 마시고, ㅋㅋㅋㅋㅋ 배빵빵 ㅠ_ㅠ 이거 내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휴.. 아직 몸무게는 안늘었지만, 무섭네요🥲 모레는 전세집 짐빼고, 이틀 시댁에서 지냈다가.. 목욜날 작년에 청약당첨된 아파트로 이사♥️ 가서 아기방 꾸밀생각에.. 벌써 들떴네요 :-) 저 이렇게 먹다가.. 입덧.. 하겟죵..? ㅠㅠ
댓글
12

우왕ㅎ 저는 엄마랑 제동생은 다 입덧 잇었는데..ㅋㅋㅋㅋㅋ 왜 저만..?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열심히 먹고 잇어요^..^
저도 그랬는데 요새는 약간 육류는 잡내(?) 때문에 양념된거 아니면 먹기 좀 그렇더라구요... 그렇다보니까 자꾸 매운거 단거 신거 땡기고ㅠㅠ
저도 6주2일인데 엄청 먹어서 배가 힘도 안들어가고 거의 만삭이예요 ㅋㅋㅋ 먹는거 스트레스 안받고 먹을려구용 엄마가 곧 입덧오면 못 먹고 만삭되면 또 힘들어서 살조금 빠진다 했어요 ㅋㅋ

오호.. 저랑같네요^_^ 전 이와중에.. 미역국에 밥말아먹고 있습니당ㅎㅎ 울님도 맛있는거 많이 챙겨드세요♥️♥️♥️
저도 먹덧이에여 ㅠㅠ 뒤돌아서면 먹는다는..
ㅋㅋㅋ그게 먹덧이에열 저도 먹덧이다 입덧 심해졌어요ㅠ 지금은 입덧약 먹으며 야금야금 먹는중요ㅎㅎ

입덧보다 먹덧이 나은거 같기도..ㅋㅋ 근데 오늘은 왜이리도 배가 더부룩한지 🤭 소화기능이 떨어진 기분이네요 ㅎㅎㅎㅎㅎㅎ 먹덧일때.. 일단 맛있는거 많이먹어볼게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