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이면 6주2일인데..

입덧은커녕, 임신전보다 너~무 잘먹고있음.. ㅋㅋㅋㅋㅋ 점심때 짜장면먹고, 저녁에 갑자기 얼큰한거 땡겨서.. 임신전에 알바잠깐했던 짬뽕집에서 매운짬뽕사서 나는 밥말아먹고, 남편은 면먹고 밀크티도 마시고, ㅋㅋㅋㅋㅋ 배빵빵 ㅠ_ㅠ 이거 내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휴.. 아직 몸무게는 안늘었지만, 무섭네요🥲 모레는 전세집 짐빼고, 이틀 시댁에서 지냈다가.. 목욜날 작년에 청약당첨된 아파트로 이사♥️ 가서 아기방 꾸밀생각에.. 벌써 들떴네요 :-) 저 이렇게 먹다가.. 입덧.. 하겟죵..? ㅠㅠ

댓글

12

  1. 저도 6주2일이용 🙌 먹고, 자고 반복해요 ㅋㅋ😂 친정엄마가 입덧이 아예 없으셨어서 저도 없을꺼라하는데 유전이면 좋겠어용 🙏

    1. subcomment icon

      우왕ㅎ 저는 엄마랑 제동생은 다 입덧 잇었는데..ㅋㅋㅋㅋㅋ 왜 저만..?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열심히 먹고 잇어요^..^

  2. 저도 그랬는데 요새는 약간 육류는 잡내(?) 때문에 양념된거 아니면 먹기 좀 그렇더라구요... 그렇다보니까 자꾸 매운거 단거 신거 땡기고ㅠㅠ

  3. 저도 6주2일인데 엄청 먹어서 배가 힘도 안들어가고 거의 만삭이예요 ㅋㅋㅋ 먹는거 스트레스 안받고 먹을려구용 엄마가 곧 입덧오면 못 먹고 만삭되면 또 힘들어서 살조금 빠진다 했어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오호.. 저랑같네요^_^ 전 이와중에.. 미역국에 밥말아먹고 있습니당ㅎㅎ 울님도 맛있는거 많이 챙겨드세요♥️♥️♥️

  4. 저도 먹덧이에여 ㅠㅠ 뒤돌아서면 먹는다는..

  5. ㅋㅋㅋ그게 먹덧이에열 저도 먹덧이다 입덧 심해졌어요ㅠ 지금은 입덧약 먹으며 야금야금 먹는중요ㅎㅎ

    1. subcomment icon

      입덧보다 먹덧이 나은거 같기도..ㅋㅋ 근데 오늘은 왜이리도 배가 더부룩한지 🤭 소화기능이 떨어진 기분이네요 ㅎㅎㅎㅎㅎㅎ 먹덧일때.. 일단 맛있는거 많이먹어볼게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