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직 8주라 안먹지만 변비가 너무너무너무 심해서 임산부 변비글 매일 검색하고 찾아보는데 저는 철분제먹을시기 되면 볼그레 먹으려구요ㅠㅠ 괜찮다는 글을 마니봤어요 처방시 30포에 만원? 한대용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추천해주세요~
평소 변비가 있는데다 임신후로 더 심한변비를 겪고있어요 액상형 철분제가 있다구들었는데 변비덜한 철분제 혹시 추천해주실분 계실까요?😭
댓글
1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