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자궁이많이부어잇데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4일째
오늘아가심장소리들으러 병원갔어요 그런데자궁이 많이커졋다며 심장소리가 안들린데요 아기집에아가는있구요 근데심장콩닥콩닥뛰는것만보고왓어요자궁이커져서 애기집과멀어서 안들린다고하네요... 일주일뒤에오라고햇는데 겁이나네요 괜찮을까요??
댓글
5
제가5번째시험관이고 이번에첨성공한거라 참 힘이드네요 나이도많고... 힘내요~~
맞아용!! 7주쯤엔 확실히 들으싳수있을거에요 저도 6주 초기엔 아가도안보이고 난황만 보엿는데 늦게착상해서 그럴수있다구 2주 후쯤에 보자구해서 목빠지게 기다리구잇어요ㅎ
희망적인 말씀 감사합니다
괜찮으실거에요! 6주차에도 못듣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심장뛰는거 보셨으면 괜찮을듯 싶어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