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약을 늘리긴 싫어서 자기전 1알, 일어나서 10시쯤 한알 먹어봤는데 별로 효과가 미미해서 그냥 자기전에 2알 먹었더니 괜찮았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먹는 시간이요~~
자기전에 한 알 먹고있어요. 그런데 다음 날 오후 3시이후되면 다시 속이 이상ㅜㅜ 이때는 약을 언제또먹나요?
댓글
10

자기전에 두 알을 먹어야겠어요ㅎ아침에 한알먹었더니 너어무졸려여
전 자기전 두알 꼭! 먹었어요! 한알 드시는 이유 있으세요??

약봉지에 자기전 1~2알 이렇게 써있어서 한알먹었어요ㅎㅎ

아그랬구나! 전 첫째때도 둘째때도 담당의가 자기전 두알이라고 말해주셔서 항상 자기전 두알 먹었어요! 그래도 계속 하루종일 울렁거리는데 진짜 못참겠으면 그땐 한알씩 더 먹어요! 하루 총 4알까지만 먹으래요! 그리고 약 오전에 먹으면 수면제마냥 전 너어어어어무 졸리더라구요ㅜㅜ드셔보시고 좋은쪽?으로 드세요! 전 또 약간 새콤?한게 입덧 완화에 좀 낫길래 약간 울렁일때 아이스크림이나 오렌지쥬스 이런거 먹었어욤😊

헉...아침에 먹었더니 지금계속수면중이예요..그래서 그랬군욧
저는 병원에서 자기전에 두알먹어라고 했고 자고 일어났을때 속이 안좋다고 하면 한알 더 먹어라구 하더구요! 약효과가 먹고 7~8시간있다가 나타난대요!

아~~그럼 미리 먹어야겠네요!감사합니다😊
보통 입덧약이 하루 4알까지는 가능해서 저희 선생님은 자기 전 두알, 아침에 일어나서 안좋으면 한알, 그랬는데도 점심즈음 안좋으면 한알 이렇게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4알까지가능한거군요!!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