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먹는 시간이요~~

자기전에 한 알 먹고있어요. 그런데 다음 날 오후 3시이후되면 다시 속이 이상ㅜㅜ 이때는 약을 언제또먹나요?

댓글

10

  1. 저도 그래서 약을 늘리긴 싫어서 자기전 1알, 일어나서 10시쯤 한알 먹어봤는데 별로 효과가 미미해서 그냥 자기전에 2알 먹었더니 괜찮았어요!

    1. subcomment icon

      자기전에 두 알을 먹어야겠어요ㅎ아침에 한알먹었더니 너어무졸려여

  2. 전 자기전 두알 꼭! 먹었어요! 한알 드시는 이유 있으세요??

    1. subcomment icon

      약봉지에 자기전 1~2알 이렇게 써있어서 한알먹었어요ㅎㅎ

    2. subcomment icon

      아그랬구나! 전 첫째때도 둘째때도 담당의가 자기전 두알이라고 말해주셔서 항상 자기전 두알 먹었어요! 그래도 계속 하루종일 울렁거리는데 진짜 못참겠으면 그땐 한알씩 더 먹어요! 하루 총 4알까지만 먹으래요! 그리고 약 오전에 먹으면 수면제마냥 전 너어어어어무 졸리더라구요ㅜㅜ드셔보시고 좋은쪽?으로 드세요! 전 또 약간 새콤?한게 입덧 완화에 좀 낫길래 약간 울렁일때 아이스크림이나 오렌지쥬스 이런거 먹었어욤😊

    3. subcomment icon

      헉...아침에 먹었더니 지금계속수면중이예요..그래서 그랬군욧

  3. 저는 병원에서 자기전에 두알먹어라고 했고 자고 일어났을때 속이 안좋다고 하면 한알 더 먹어라구 하더구요! 약효과가 먹고 7~8시간있다가 나타난대요!

    1. subcomment icon

      아~~그럼 미리 먹어야겠네요!감사합니다😊

  4. 보통 입덧약이 하루 4알까지는 가능해서 저희 선생님은 자기 전 두알, 아침에 일어나서 안좋으면 한알, 그랬는데도 점심즈음 안좋으면 한알 이렇게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4알까지가능한거군요!!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