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많이 걸으면 냉이 나오더라구요 ㄷㄷ집에만 있으면 안나오는데.... 근데 임신전처럼 냄새는 안나고 그냥 무취의 분비물이더라구여... 웬만하면 집에서 쉬어야겠어요ㅠㅜ아직 막 돌아댕기는건 무리인가봐요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많아진 냉.. 다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임신하고 분비물이 정말 많이 늘었어요 😭 직장 다니고 있어 어쩔 수 없이 팬티라이너를 사용하고 있는데 오히려 팬티라이너가 안좋다는 얘기가 있어서요🥲 다들 많아진 분비물 어떻게 하시나요..? 민망하지만 조심스레 질문 올려봅니다 .. 🥹🫶
댓글
15
저 순면 라이너 샀어요. 빨아쓰고있어영
라이너 자주차면 더 심해진다고 의사쌤시 권유 안하셔서 그냥 속옷을 바꿔요ㅜ

ㅜㅜ 라이너 안좋다는 얘기를 너무 많이 들어서 흑흑.. 감사합니다
임산부속옷이 가운데 한겹 더 있어서 분비물 흡수에 좋더라구요 속옷 들고 다니면서 많이 젖으면 갈아입어오 라이너 착용하니까 가려워요 ㅠ

아 임산부 속옷은 한겹 더 있어요?? 이건 몰랐는데!! 감사합니다^^
저두 일하구있어서 어쩔수없이 팬티라이너써요.. 안그럼 젖어서ㅜㅜ

근무중에 속옷 교체도 안되고 ㅜㅜ 정말 답답하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