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5주 2키로 쪘어요 어제부터 배가 훅 나온느낌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저만 배가 너무 나온거같아요
윗배도 아랫배도 누가봐도 임산부다 라고 되었는데 저보다 많은 주수에 언니도 아랫배만 볼록 귀엽게 나왓는데 저는 왜이럴까요? 너무 마니 나오면 애기가 너무 큰건지 정상인건지 몸무게는 무서워서 못재고 잇네요... 이미 6키로 이상 찐건 확실해요 그뒤로 안재서 ㅠㅠ 3끼 먹는게 양이 미나서 그런거면 줄여야하나요?
댓글
14
저도 꽤 나왔는데 유튜브 보다가 만삭에도 내 배보다 안나온분 보고 현타왔어요😅그분은 원래 운동하던분이라 복근이 탄탄하시더라구요...사바사인거같아요🥲🥲🥲

운동을 안해서 그런가봐요 ㅠㅠ 그래도 필라테스 나름 1년정도 했는데 30년은 안해서 ㅋㅋㅋ 그런가봐요
저는 17주인데 배가 꽤 나왔어요 살도 순식간에 쪄요ㅠㅠㅠ 임신초기땐 10키로만 쪄야지 했는데 벌써 5키로 돌파^^ ㅋㅋㅋㅋ

저도 9-12키로 까지만 적당히 찌고 싶어요 난주 뺄자신이 없네요..ㅜㅜ
저도 몸무게는 3-4키로 늘었는데 배는 이제 조그 나왔어요. 사람마다 다르다고 하고 배가 크고 작은건 아가한테 문제없대요!! 걱정마시고~ 편히 지내시면 되지않을까요?ㅎ

넹 오히려 아기가 잘 살고 있다고 믿고 좀 우울한거를 극복해봐야겠어용!!
다들 나오셨군요 전 16주인데 임산부 안같다고 살 더 빠진것 같다는 소릴 들었는데 몸무게는 2-3키로 쪘어요ㅎㅎ 살로 간건지ㅜ

우왕 신기하네용 저도 천천히 찌길 바랬는데...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