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일찍 임신을 확인하신 분 있나요?

일찍 임신을 확인하신 분 있나요?

생리날짜가 매달 같은데 생리예정일로부터 10일 전에 이미 느낌이 쎄해서(소화불량, 가슴뭉침) 생리전증후군인가 했었어요. 근데 평소처럼 먹었는데 처음으로 소화불량이 와서 얼리테스트기로 해보니 희미한 두줄,,두개더사서 했는데 역시나더라구요? 다음날 피검하고 일반테스트기했는데 희미한 두줄..ㅋㅋㅋ근데 일반테스트기는 아직 나오기 이른데도 나와서 당황스럽더라구요. 피검했더니 임신수치135로 임신은 맞고 너무 일찍왔다고,,ㅎㅎ3주반정도 된거 같다고! 그리고 9일뒤인 어제 질초음파했는데 아기집이 생겼네용~~ 신기신기 결혼 4개월밖에 안되어서 아직 생각치도 못했는데....ㅇ0ㅇ 이렇게 일찍 아신분들도 있나요? 처음이라 다 생소하고 어렵네요. 살좀 그만쪘음 좋겠구요..흑

댓글

26

  1. 저도 3주1일에 임테기 확인하고 병원가서 확인 못하고 피검하고 수치 확인하고 임신인거 알았어요~ 4주차에 가서 아기집 확인했구요~ 병원에서 엄마가 너무 예민해서 일찍 아셨나봐요~ 그러시더라구요.

  2. 음 저는 배란통도 느껴지고 착상통도 느껴지고..그래서 테스터기보다 먼저 알았었어요^^;;첫째때도 빨리느끼는편들이었는데 둘째라 더 빨리 느꼈나싶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저도 통증잘느껴서 예민보스ㅎㅎ물혹생긴거도느껴서 소름돋아요!! 예민하면 더 귀기울여볼 수 있겠지 하며 안심하려구요^-^

  3. 저는 피검수치 11.27 나왔고 이주후에 병원 다시 방문해서 아기집확인하구 5주2일이라고 하셨어요 ㅎㅎ지금 현재 6주6일이에요 이번주 토요일에 심소 들으러 병원가여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두얼른심소듣고파요!! 그땐 신랑과함께가려구요ㅎㅎ매번친언니랑갔거든용

  4. 저도결혼한지 4개월됬는데 예정일 일주일전부터 증상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네이버주수보다 일주일당겨졌더라구요ㅠㅠ 병원오진으로 아직도 6주 6주를 이주째보내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아 성별너무기다려지지않나요????ㅜㅜ바로알면참좋은데

  5. 3주6일에 테스트기 두줄보고 바로 피검 300몇 나왔었어요

    1. subcomment icon

      ㅎㅎㅎ순산하시게요우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