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2000은 되야 보이더라구용ㅎ 전 900대엿는데 안보엿어요^^ 좋은결과 잇으실꺼예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낼 병원가요~
지난주에 임테기해서 매직아이보고 몇일 계속 하다가 병원에 갔더니 아직 초음파는 안보여서 피검사하고 결과는 139 나와서 임신이라고 하는데 아직 얼떨떨하고 확신이 안생기네요 ㅜ 낼 병원가서 아기집이 생겼나보러가는데 좋은 결과 듣고 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댓글
5

ㅎㅎ 감사해용 ㅎㅎ
보통 피곰사 1000이상은 되야 아기집이 보여서 아직 안보일수도있어요!

네 의사 선생님도 그렇게 말씀 하시더라구요ㅜ 낼은 볼수 있기를 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꺄 너무 감격하셨을것 같아요 ㅎㅎ 축하드려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