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부터 가슴통증이 사라지네요ㅜㅜ

어제부터 가슴통증이 사라지네요ㅜㅜ

가슴통증이 심하진않았지만, 어제밤부터 갑자기 가슴이 말랑말랑해지고 통증이 사라졌어요ㅜㅜ 왼쪽 난소쪽도 계속 콕콕 찌르고, 아직 아기집을 못본 상태라 걱정이네요ㅜㅜ 설상가상 오늘 스마일더블체크가 흐려졌네요ㅜㅜ 제가 바보같이 임테기를 지금껏 다 다른거 썼었고, 얼리위주로 썼어요.. 어제는 스마일얼리 사용했는데 역전 직전의 진하기를 봤었는데 더블체크는 너무 흐려 걱정이네요ㅜㅜ 더블체크는 오늘 첫 사용이에요 배란은 12일 추정이고, 생예는 26일이였어요. 생리주기가 30~35일로 긴편이에요. 25일 피검 47이였고, 29일 피검 419였어요ㅜㅜ 유산이나 자궁외일까봐 겁나네요..

댓글

11

  1. 테스트기에 너무 집중하면 스트레스 이빠이더라구요 ㅠㅠ 마음편히 가지시고 긍정적인 생각 많이 하세요~~ 괜찮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낼 병원가는날이라 아기집이 보이길바라며, 긍정적인 생각만 하려구요!!

  2. 왔다갔다 하눈거 같아요 증상이 테스트기는 하나로 쓰시는게 좋아요 제품마다 다르더라구요 한제품이라도 잠시 연해질순 있어요 ㅎ 제꺼 1.2주전에그랬는데 아직 잘 품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고새를 못참고 원포 스트립 잔뜩 사와서 해봤는데, 그건 진한두줄이더라구요♡ 이젠 아가만 믿고 있으려구요ㅎㅎ 의심은 시작하니 끝도없네요ㅜㅜ 감사합니당

    2. subcomment icon

      저도 사실 걱정은 되는데 걱정이 떠오를때마다 아기야 잘 크고있어! 맘속으로 한번더 되뇌이는데 도움되는것같아요 ㅎㅎ

  3. 저두 증상이 생겼다가 갑자기 싹 사라졌다가 또 생겼다가 오락가락하더라구요 넘 걱정마시구 좀 더 기다려보셔요~^^

    1. subcomment icon

      원래 걱정도 많고, 자임이지만 힘들게 된터라 넘 걱정이 앞섰나봅니다ㅜㅜ 감사합니당♡

  4. 테스트기마다 연할순 잇어요~ 통증도 잇다없다하고 ㅎㅎ 저도 처음엔 스쳐도 아푸더니만 지금은 또 멀쩡해요.. 남들 다하는 입덧도 없고.. 걱정안고 어제 병원갓는데~ 세상 엄마속도 모르고 아주 잘놀고 있더라구요! 산모의 안정과~ 편안한마음 갖는게 최고래요! 걱정마세요 아가 잘있을테니 ㅎㅎ

    1. subcomment icon

      응원 감사합니다♡ 마음을 최대한 편하게 먹고 이것저것 검색안해서 의심안해야겠어요ㅎㅎ

  5. 저도 가슴이 갑자기 빠지고 통증도 사라졌는데 이게 난황이 생기면서 증상이 여러가지로 바뀌는거래요…!!! 한 2-3일 지나니까 거짓말처럼 다시 부풀고 통증도 있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요:) 아가가 잘 크고 잇다는 증거니까요~!!

    1. subcomment icon

      힝 힘되는말 너무 감사합니다♡ 걱정안하려하는데 쉽지가않네요😭 걱정안하는게 젤 힘들어여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어제부터 가슴통증이 사라지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