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기에 너무 집중하면 스트레스 이빠이더라구요 ㅠㅠ 마음편히 가지시고 긍정적인 생각 많이 하세요~~ 괜찮을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부터 가슴통증이 사라지네요ㅜㅜ

가슴통증이 심하진않았지만, 어제밤부터 갑자기 가슴이 말랑말랑해지고 통증이 사라졌어요ㅜㅜ 왼쪽 난소쪽도 계속 콕콕 찌르고, 아직 아기집을 못본 상태라 걱정이네요ㅜㅜ 설상가상 오늘 스마일더블체크가 흐려졌네요ㅜㅜ 제가 바보같이 임테기를 지금껏 다 다른거 썼었고, 얼리위주로 썼어요.. 어제는 스마일얼리 사용했는데 역전 직전의 진하기를 봤었는데 더블체크는 너무 흐려 걱정이네요ㅜㅜ 더블체크는 오늘 첫 사용이에요 배란은 12일 추정이고, 생예는 26일이였어요. 생리주기가 30~35일로 긴편이에요. 25일 피검 47이였고, 29일 피검 419였어요ㅜㅜ 유산이나 자궁외일까봐 겁나네요..
댓글
11

낼 병원가는날이라 아기집이 보이길바라며, 긍정적인 생각만 하려구요!!
왔다갔다 하눈거 같아요 증상이 테스트기는 하나로 쓰시는게 좋아요 제품마다 다르더라구요 한제품이라도 잠시 연해질순 있어요 ㅎ 제꺼 1.2주전에그랬는데 아직 잘 품고있어요

고새를 못참고 원포 스트립 잔뜩 사와서 해봤는데, 그건 진한두줄이더라구요♡ 이젠 아가만 믿고 있으려구요ㅎㅎ 의심은 시작하니 끝도없네요ㅜㅜ 감사합니당

저도 사실 걱정은 되는데 걱정이 떠오를때마다 아기야 잘 크고있어! 맘속으로 한번더 되뇌이는데 도움되는것같아요 ㅎㅎ
저두 증상이 생겼다가 갑자기 싹 사라졌다가 또 생겼다가 오락가락하더라구요 넘 걱정마시구 좀 더 기다려보셔요~^^

원래 걱정도 많고, 자임이지만 힘들게 된터라 넘 걱정이 앞섰나봅니다ㅜㅜ 감사합니당♡
테스트기마다 연할순 잇어요~ 통증도 잇다없다하고 ㅎㅎ 저도 처음엔 스쳐도 아푸더니만 지금은 또 멀쩡해요.. 남들 다하는 입덧도 없고.. 걱정안고 어제 병원갓는데~ 세상 엄마속도 모르고 아주 잘놀고 있더라구요! 산모의 안정과~ 편안한마음 갖는게 최고래요! 걱정마세요 아가 잘있을테니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마음을 최대한 편하게 먹고 이것저것 검색안해서 의심안해야겠어요ㅎㅎ
저도 가슴이 갑자기 빠지고 통증도 사라졌는데 이게 난황이 생기면서 증상이 여러가지로 바뀌는거래요…!!! 한 2-3일 지나니까 거짓말처럼 다시 부풀고 통증도 있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요:) 아가가 잘 크고 잇다는 증거니까요~!!

힝 힘되는말 너무 감사합니다♡ 걱정안하려하는데 쉽지가않네요😭 걱정안하는게 젤 힘들어여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