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은 초기에만 먹음되고 병원에서도철분제 먹음 굳이 더 안먹어도된다하셨어요ㅎ 근데 전 엽산 남아서 그냥 먹고있습니다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엽산 알려주세요.
엽산 보건소에서 받은거 다 먹었는데 그만먹어도 되는지 10개월까지 계속먹어야 하는지를 모르겠어서요ㅜ 마미님들 도와주세요-♡
댓글
6
엽산 굳이 안먹어도 된댔어요 저는 너무 많이 남아서 그냥 먹고 있지만요 ㅎㅎ
저는 지금 둘째인데 첫째도 그렇구 엘레뉴로 쭉 먹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안챙기고 이거하나로 끝!
엽산 남은거 쭉먹어도된다하셔서 첫째때도 쭉다먹었고 지금도 14주찬데 계속먹고있어요 ◡̈
저도 산부인과에 문의했는데 철분제에도 엽산이 들어있어 철분제먹는 시기에는 엽산 안먹어도 문제 없다했어요 실제로 보건소에서 주는 철분제에도 엽산이 원래 먹던거에 50프로정도 들어있었고요 일단 저는 16주까지 엽산 먹었습니다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