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엽산 알려주세요.

엽산 보건소에서 받은거 다 먹었는데 그만먹어도 되는지 10개월까지 계속먹어야 하는지를 모르겠어서요ㅜ 마미님들 도와주세요-♡

댓글

6

  1. 엽산은 초기에만 먹음되고 병원에서도철분제 먹음 굳이 더 안먹어도된다하셨어요ㅎ 근데 전 엽산 남아서 그냥 먹고있습니다ㅎㅎ

  2. 엽산 굳이 안먹어도 된댔어요 저는 너무 많이 남아서 그냥 먹고 있지만요 ㅎㅎ

  3. 저는 지금 둘째인데 첫째도 그렇구 엘레뉴로 쭉 먹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안챙기고 이거하나로 끝!

  4. 엽산 남은거 쭉먹어도된다하셔서 첫째때도 쭉다먹었고 지금도 14주찬데 계속먹고있어요 ◡̈

  5. 저도 산부인과에 문의했는데 철분제에도 엽산이 들어있어 철분제먹는 시기에는 엽산 안먹어도 문제 없다했어요 실제로 보건소에서 주는 철분제에도 엽산이 원래 먹던거에 50프로정도 들어있었고요 일단 저는 16주까지 엽산 먹었습니다

    1. subcomment icon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4주차 엽산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