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힘드시겠어요 ㅠㅠ 힘내세요 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이 한명이 도태될거 같대요..ㅠㅠ
시험관 2차이식때 화유되고.. 8월초 3차 이식에 둥이가 찾아와주었어요.. 8/22, 5주차 아기집과난황 두개 확인하고 오늘 한 아이는 6주3일 추정, 120bpm 심소 확인했어요. 다른 한 아이는 성장하지않은것 같다고 도태될거 같다 하시네요ㅠㅠ 지금 다니는 난임병원 쌤은 2주뒤에 다시 보자고 하셨는데..다음주쯤 다른 병원에도 가보는게 좋을까요? 처음 둥이인거 알았을때 버거울거 같단 생각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받아들이고 잘 낳고 싶었는데... 너무 속상한 하루네요ㅠㅠ
댓글
1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