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반나절 아무느낌없어불안했는데 밤 12시쯤엔 항상 움직이더라구요 !! 자고있나봐요 !! 걱정마세요 !! 😊 무럭무럭자라는중이래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2일차
태동이 잘 느껴지다가 오전 10시부터 태동을 안하는데 병원 가봐야하나요 ...??
댓글
6
저도 첫 태동보다 점점 태동이 잘 안 느껴져서 병원 갔더니 꼬물꼬물 잘 움직이더라구요! 큰 움직임이 없을뿐 잘 놀고 있었어요 :) 너무 걱정 마셔요!!! 그래도 너무 불안할 땐 확인차 병원 다녀오세요! 맘이 진짜 훨씬 편하긴 하더라구요~~~~~~
많이 놀러셨겠어요ㅠ 얼마전 제모습같아서 글보고 철렁했네요ㅠ 오늘 음식섭취를 좀 들하셨을까요? 저도 아이가 오랫동안 태동이 없어서 하이베베했는데 한참해도 안잡혀서 울먹거리고있는데 제 복부동맥쪽에 아이가 있어서 제 심음이랑 겹쳐서 잘 안들렸던거였어요, 그날 입맛이 없어서 점심도 반이상 남기고 간식이나 추가로 음식을 안먹었었거든요, 심음듣고 초코우유 1잔 마신 후 30분정도 지나니까 다시 폭풍태동이 느껴지더라구요ㅠ 정말 다행이에요ㅠ 맘 잘 추스리시고 안정취하셔요ㅠ
하이베베로 심장소리 잡는데 안잡혀서 엄청 울었어요.. 다행이 왼쪽배 아래서 잡히더라구오 ㅠㅠ
저 22주 3일차인데 제가씀건줄 알앗어요 ㅠㅠ 저도 어제까지 느껴지다가 오늘 한번도 안느껴저서 너무걱정되서 갓다왓는데, 아직 애기가 너무작아서 잘못느끼는거라고하시더라고요 초음파보니까 꼬물꼬물하고잇엇어요~~맘 편히가지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