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 ㅠㅠ 양수량이 많은 것도 문제가 되는 거군요 ㅠㅠ 뭐 하나 쉬운게 없네요 임신은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 측정

정밀초음파때 양수 측정햇는데 담당쌤은 별말없이 넘어가서요 괜찬은걸까요???
댓글
4
제눈에는 많아 보이네요 저는 워낙 없어서요ㅜㅜ
네ㅠㅠ 별말 없음 다 좋은거에요!! 저는 오늘 양수량 많다해서 우울하네요ㅠㅠ

저도 지난주 양수 많다구 식단 조절하라구 하시더라구요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