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어제 정기진료 보면서 상담했더니 골반틀어짐때문에 그럴수도 있다고 임산부요가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보통 후기 다가갈수록 나타나는 증상인데 지금은 좀 빨리 나타난거 같다구 하셨어용~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 찌릿?
어재부터 자궁은 아니고 질인가 경부 인가 아마도 경부 같은 …? 거기가 찌릿 찌릿 거려요 ㅠ 그러다 괜찮아졌는데 오늘도 찌릿 거리네요 ㅜ 왜이럴까요 ㅠ 그 자궁으로 들어가는 통로 인거 같은데 ㅠ
댓글
10

어멋 저 골반 약간 틀어져있는데 ㅜㅜㅜ 그래서 그런가 ㅠㅠ 임산부 요거 ㅠ 해야하는데 자꾸만 미루네요 ㅠㅠ
저두그래요 !! ㅠㅠ 혹시몰라 그럴땐 누워있는데 별일없겠죠 ! !!!?

그러게요 훔 .. 아직 까진 별일이 또 없네요 .. 미지의 자궁의 세계 .. ㅎㅎㅎㅎ
22주인데 저도 요즘들어 자주 그래요 ㅠㅠ

아 왜그러지용 ㅠㅠ 별일 아니겟죠 ? ㅠ
저도 요 몇일 그랬는데 좀 오래 걷거나 몸이 무리했다 싶으면 그러더라구요~좀 쉬면 또 괜찮아지구요. 배도 커지면서 살짝 땡겨서 그런거 같은데 다음주 검진이라 한번 여쭤볼까 해요.

아 ㅠㅡㅜ 왜그런지 .. 훔 ㅜㅜ 혹시 검진 결과 알게되면 알려주세용 ㅎㅎㅎ
저도 20주인데 가끔 그러는거 같아요. 왜 글조 ㅠㅠ

그러게요 ㅠㅡ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