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거 샀어용!ㅎㅎㅎ 너무 구성이 좋더라구용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사진 관리

저는 9주2일차입니당^^! 초음파사진을 산모수첩에 넣고 다니기가 그래서 고민고민 하다가 첫째니까 해보자해서 구입했어요! 근데 초음파 사진 붙이고 메모를 남기고 하는데 갑자기 호르몬때문인지 울컥하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임신알았을때도 눈물이 나지않았는데;; 이거쓰는데 저한테 와준 아이한테 고맙기도하고 1년동안 생기지않아 맘고생한거랑 수많은 배테기 임테기들이 스쳐가는데 눈물이 나더라구요🥹🥹 나중에 아이가 태어나서 보여줄생각하니 벌써 뿌듯하고 기쁘네욤😊😊 초음파사진앨범 구성에 귀여운 스티커까지있어서 꾸미는 즐거움도있어요^^! 해보니 좋아서 추천합니당🫶🏻
댓글
8

ㅋㅋㅋ오오 맞아요 저도 구성보고 이걸로 구입했어욤^^
우왕 저도 일기는 자신없어서 앨범으로 구입했어요! 같이 건강하게 완주해요! 아가야들 잘 붙어있어라~~

ㅋㅋㅋㅋ마지막까지 잘 정리해서 건강한 아가 낳아요😊
저도 주문한거 오늘와서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끄적였네요 아기 볼 생각하면 하루가 1년인데 말이죠

마지막까지 잘채워봐용‼️ 진짜 시간이 안가서 너무 힘드네욤 ㅠㅠㅠㅋㅋ 매일매일가서 초음파보고싶어용 ㅋㅋㅋㅋ
저도 오늘 춈파사진보관수첩 주문햇어요 ㅎㅎ 언능 택배왔음 좋겟다눈❤️♥️

시작하면 꼬박꼬박 할수있을까 했는데 시작하니까 할수있을꺼같더라구욤!! ㅋㅋ 같이 마지막까지 채워봐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