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저도 여기저기 알아보니 소임, 해피텐이 많은거같더라구요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 어디서 사세요~?
이제 7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비록 배가 많이 나오지 않았지만 평소 타이트한 옷을 즐겨입어서 그런지 답닺하네요ㅠ 다들 임부복 어디서 구매하세요~? 인스타나 이런데 뜨는데는 너무 만삭인 경우만 보여줘서 구매가 망설여지네요ㅠㅠ!
댓글
10
지그제그에 말씀하신 쇼핑몰 다 있어서 저는 한번에 보고 맘에드는것만 샀어요ㅋㅋㅋ거의 다 원피스...ㅠㅠ

저도 원피스 진짜 잘 안입는 완전 캐쥬얼 스타일인데 결국 원피스로 다샀어욬ㅋㅋㅋㅋ
저는 맘누리에서 보고있어요!!

댓글보고 맘누리 들어갔다가 15만원치 샀네욬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는 에이블리에서 뷔스티에원피스 샀어요! 허리 묶는게 없는거 샀는데 편해요~

오 감사합니다!! 찾았어요!
저는 서임꺼 바지 벌써사서 오늘 처음 입었는데 편하네용

소임 말씀하시는거 맞죠~? 감사해요!

ㅋ 네 오타났네요 ㅎ 저는 키작맘이라 추천받고 샀어요 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