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넷째라 그런지 배가 더많이나오네요 지금 10주3일 됐는데 6개월된듯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배 얼마나 나오셨어요..?
생각보다 배가 많이나온거같은데ㅜㅜㅜ 살은 안쪘는데 배로 다 가는느낌이예여ㅜ 배가 나오고있는건지😳😳 8주차인데도 배가 좀 나오는게 정상..인거겠죠?ㅋㅋㅋㅋㅋㅋ진정 살인걸까요..?
댓글
14
저도 배만보면 그냥 임신 6개월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친정엄마랑 같이 살고있는데 너 왜 벌써 배가 5개월이냐?? 엄마는 티도안났는데 이러시더라구요... 그러면서 가슴은 얼굴만해졌다고... 심지어 오늘 제가 좋아하는 원피스입고 남편이랑 예복 사이즈재러 갔는데 유리에비친 제 엉덩이보고 기겁했어요...ㅠ 너무 커져서.... 배가 진짜 너무 불편해서 바지는 이제 추리닝아니면 입지도 못하겠어요 ㅠㅠㅠㅠㅠ

저는 7주차에요...ㅜㅜ
저도 입덧때문에 먹는양이 넘 줄어서 얼굴살 팔다리는 빠지는데 배만 그렇게 나오네요 ㅎㅎ 원래입던 바지들 다 못입어요 벌써 너무 갑갑해서요 ㅠㅠ
저도8주인데배가꾀나와서 ..변비때문인가배가엄청 빠방해요 몸무게가벌써3키로나쪗어요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