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입덧

임신 전엔 맛집다니면서 맛난거 먹는게 유일한(?)인생의 낙이였는데 임신하고 아예 입맛이 뚝 떨어졌어요. 그리고 속이 니글거리고 물만 마셔도 구역질을 하는데 5주차부터 7주차가된 지금까지도 계속 그러네요 ㅠㅜ 살도 매일 쭉쭉 빠지고 근데 배는 나오네요;; 어떻게하면 입맛이 돌아올지 매일 찾아보는데, 평소 즐겨보던 맛집/요리 프로그램도 못볼정도로 심해서 스트레스네요.. 다들 어떤거 드시나요? 그리고 물대신 뭐 마시세요~?

댓글

13

  1. 저도 루이보스나 보리차 큰 병에다가 우려놓고 차갑게 해서 마셔요 ㅎㅎ 맹물은 물냄새 컵냄새 뭔가 비위상할때가 많아서 잘 안먹게되더라구요~

  2. 헉 저도 그런데 ㅠㅠㅠ 저는 요구르트 마셔요 !!

  3. 저도 맹물을 잘 못마셔서 보리차랑 포카리 이프로 먹엇어요 !!! ㅋㅋㅋ 아! 그리고 요구르트 달고살아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오! 저도 요구르트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보리차 끓였다가 하나도 못 마시고 결국 신랑이 다 처리했는데 ㅎㅎ 요구르트가 갑자기 땡기네요!! ㅎㅎ 감사해요

  4. 저도 맹물도 울렁거리구 입맛도 없어서 고민인데요 ㅜㅜ (근데 살은 찌는 ㅋㅋㅋㅋ) 임신 전엔 거들떠도 안 보던 우유가 청량감이 느껴져서 요즘 홀릭이에요….. 포카리스웨트도 도움 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어머..저도 임신 전에 우유 싫어했는데 요새 겨우 우유에 달달한 씨리얼 조금 타서 먹는게 다예요. 이렇게라도 살아야하나싶은 생각이 들어서 넘 힘드네요

  5. 저 루이보스차랑 보리차 우려놓고 물대신 먹어요! 맹물보단 훨씬 나아요! 그래도 속이 진정이 안되면 자기전에 꿀물타서 먹으면 좋더라구요. 하지만 입맛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습니다ㅠㅠ 전 9주 5일이에요.. 제철과일이랑 고구마말랭이만 주구장창 달고 살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고구마말랭이 주문했는데 제발 그거라도 먹혔으면 좋겠어요. 전 임신전에 안좋아하던 것들이 이상하게 땡겨서 신기해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