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사진 이상한 것만 주셔서 동영상 캡쳐해서 셀피로 프린트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촘파여ㅜ
대충 찍어주시믄 말씀하시나요? 뭐 우리애가 안움직이는것도있지만 남들은 이쁜사진 많이 건지는데 저는 어딘지 알아볼수없고 프레데터 사진만 잔뜩 건져오네요ㅡㅡㅡㅡㅡㅡㅡㅡ 원장님 스타일이 건강하기만하면됫다!!이런 마인드라서..그러시는거같은데ㅋㅋㅋ 이번 2차검진도 좀 예쁜사진좀주시지 뇌사지만..보여주시믄서 뇌가참 운동잘하게생겻다네요
댓글
6
저도 그래요.ㅋㅋㅋ그래서 저는 영상 자세히 보면서 제가 캡쳐하네요...
의사쌤을 몇분 겪어보시고 고정으로 정하시는게 좋아요~~😄 섬세하게 잘 찍어주는쌤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레데터 ㅋㅋ 다음번엔 얼굴 위주로 이뿐 사진 건지시길 바래요 ! 미리 예쁜 모습 좀 찍어달라구 당부 하세용 😉
ㅋㅋㅋㅋㅋㅋㅋ이거 의사차이 큰 것 같아요. 제 친구는 젤리곰때무터 예쁜 사진 엄청 많던데 저희 샘은 그냥 확인용...ㅋㅋㅋㅋ 저도 남편이랑 우리 샘은 사진 참 대충 찍는 것 같다구 얘기했어요 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