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단게 너무 좋아요 ㅠ

19주 됫는데 달달한게 너무 좋아요 ㅠ 콜라나 아이스크림등등 당분확인도 안하고 먹는데 괜찬을까요?ㅠㅠㅎ

댓글

23

  1. 저도 생전안먹던 디저트류 땡겨요ㅠㅠㅎㅎ 커피도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아이스크림,케이크 왤케땡기는지... 카스테라, 몽쉘 12개 4일만에 다먹어버려서 충격... 그래서 이제 집에 안사둡니다... 사먹으러 가는 귀찮음이 이기더라구욬ㅋㅋㅋ대신 카페가면 달달구리 하나 꼭 시켜먹어요

    1. subcomment icon

      하루에 달달한걸 꼭먹어야되요 ㅎ 진짜 ㅋ 아이스크림이든 과자든 뭐든요!ㅎ 없으면 제가 사와서 먹을정도로ㅎ

  2. 난 ㅜㅜ20주 넘어가는데.. 임신 전엔 탄산음료는 줘도 안먹었는데 지금은 뭐 종류별로 먹고.. 미치겠어요 ㅜ 초코도 안좋아하는데.. 자유시간이며 석기시대며.. ㅜㅜ 입맛이 미쳐가여.....

    1. subcomment icon

      진짜요!ㅠ 아이스크림도 잘안먹엇는데 요새 너무 맛잇어요 ㅎ 너무 먹어 탈이에요 ㅎ

  3. 저두. 19주요요ㅜㅜ 과자 빵 아이스크림 음료 달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요새 너무 맛잇어요 ㅎ 임당검사가 걱정이긴한데..ㅎㅎㅎ

    2. subcomment icon

      그렇죠 임당검사ㅜㅜ 주변에 아무리 단걸 많이 먹어도 멀쩡하고 오히려 안먹은 사람은 임당~ 그냥 위안삼아 보아요ㅋㅋㅋ

  4. 저도 진짜 군것질안했는데 몽쉘,케이크,빵 이런게 엄청 땡겨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요 ㅠㅎ 어쩌다한번씩먹엇는데 요즘 단거 엄청 달고살아요 아쥬 ㅠ

  5. 콜라는 안좋다더라구용ㅠ 간혹먹는건좋아두 ㅠ절제하시는게 좋아여 임당검사도ㅠ곧 하게되실텐데ㅠ걱정이겠어요

    1. subcomment icon

      콜라가 너무 좋아요 ㅠㅠ 좀만 느끼하면 콜라찾아요 ㅋㅋ 하루에 한캔은 먹는거 같아요 ㅠ

    2. subcomment icon

      저는 분다버그 자몽으로 대처했어용 탄산수는 밍밍해가지규

    3. subcomment icon

      탄산대신 콤부차 먹을려고 삿는데 자제하기 힘드네요 ㅠ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