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생전안먹던 디저트류 땡겨요ㅠㅠㅎㅎ 커피도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아이스크림,케이크 왤케땡기는지... 카스테라, 몽쉘 12개 4일만에 다먹어버려서 충격... 그래서 이제 집에 안사둡니다... 사먹으러 가는 귀찮음이 이기더라구욬ㅋㅋㅋ대신 카페가면 달달구리 하나 꼭 시켜먹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단게 너무 좋아요 ㅠ
19주 됫는데 달달한게 너무 좋아요 ㅠ 콜라나 아이스크림등등 당분확인도 안하고 먹는데 괜찬을까요?ㅠㅠㅎ
댓글
23

하루에 달달한걸 꼭먹어야되요 ㅎ 진짜 ㅋ 아이스크림이든 과자든 뭐든요!ㅎ 없으면 제가 사와서 먹을정도로ㅎ
난 ㅜㅜ20주 넘어가는데.. 임신 전엔 탄산음료는 줘도 안먹었는데 지금은 뭐 종류별로 먹고.. 미치겠어요 ㅜ 초코도 안좋아하는데.. 자유시간이며 석기시대며.. ㅜㅜ 입맛이 미쳐가여.....

진짜요!ㅠ 아이스크림도 잘안먹엇는데 요새 너무 맛잇어요 ㅎ 너무 먹어 탈이에요 ㅎ
저두. 19주요요ㅜㅜ 과자 빵 아이스크림 음료 달고 있어요

요새 너무 맛잇어요 ㅎ 임당검사가 걱정이긴한데..ㅎㅎㅎ

그렇죠 임당검사ㅜㅜ 주변에 아무리 단걸 많이 먹어도 멀쩡하고 오히려 안먹은 사람은 임당~ 그냥 위안삼아 보아요ㅋㅋㅋ
저도 진짜 군것질안했는데 몽쉘,케이크,빵 이런게 엄청 땡겨요ㅠㅠ

저도요 ㅠㅎ 어쩌다한번씩먹엇는데 요즘 단거 엄청 달고살아요 아쥬 ㅠ
콜라는 안좋다더라구용ㅠ 간혹먹는건좋아두 ㅠ절제하시는게 좋아여 임당검사도ㅠ곧 하게되실텐데ㅠ걱정이겠어요

콜라가 너무 좋아요 ㅠㅠ 좀만 느끼하면 콜라찾아요 ㅋㅋ 하루에 한캔은 먹는거 같아요 ㅠ

저는 분다버그 자몽으로 대처했어용 탄산수는 밍밍해가지규

탄산대신 콤부차 먹을려고 삿는데 자제하기 힘드네요 ㅠ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