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너무 귀여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인데.. 성별이 뭘까요?

아직 성별을 몰라서요. 딸인지 아들인지 넘 궁금하네요. 각도법도 잘 모르겠어요. 의견 부탁드려요😆
댓글
10

감사해요 😆
다리사이 사진은없나요?ㅋㅋㅋ 보면바로알수있을텐데 아쉽네요ㅋㅋ

다리사진이 없어요🤣
20준데 못봤어요~~안보여주고..의사쌤도 참 애매하다 .. 지독히도 탯줄을꼬고ㅜㅜ 다리도꼬고..ㅜㅜ

넘 궁금하시겠어요..😅 빨리 알게 되시기를 바래요🤗
아니 옆모습이 이렇게 둥굴둥글 예쁘기 있나요? ㅋㅋㅋ ㅋㅋ너무 귀여워요🥺❤️!!! 다리사이 찍은 사진은 없나용?!

아쉽게도 없어요..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해요 ㅋㅋ
19주인데 아기가 아직 안가르쳐주나보네요ㅋ 이자세로는 모르겠지만 귀엽네요~ 다리번쩍들고있는게ㅋ

네 감사해요. 해외에 있어서 20주 넘어야 알려준데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