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한포진

안녕하세요. 19주된 예비맘입니다. 대략 2주 전쯤 한포진이 발에 생기더니 손까지 .. 극심한 간지러움에 사흘 꼬박 잠을 설쳤더니 급격히 수포가 늘면서 빠르게 번지고, 손이 팅팅부어올라 오늘 처방을 받아왔습니다. 오늘도 공포스러운 간지러움에 잠에서 깼네요 ㅠㅠ 저는 결국 간지러움을 이겨내지 못하고 처방 받은 스테로이드 연고제를 바르고 말았네요.. 등급이 가장 낮은 스테로이드 연고제라고는 하지만 죄책감이 드는 새벽입니다. 한포진을 겪고있는 분들이나 이겨내신분이 있으실까요 ? 포포크림 수도크림 등 인터넷 온갖 써치해서 다해봐도 들어먹질 안습니다 ㅠㅠ

댓글

10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포포,수도 소용없어요ㅜ 저는 임신전부터 한포진이 있었어서ㅜㅜ 연고가 답이긴 한데.. 임신한 뒤 집에서 쉬고 있으니 나아지긴했는데도 가려워요ㅎㅎ 튀김, 삼겹살 먹으면 유독 심해지긴 하더라구요.. 제일 좋아하는 음식인데두요ㅎㅎ

  2. 헝 저도 대학원 논문 쓸 때 생긴 한포진이 요번에 둘째 임신하고 도졌네요.. 전 발바닥이 그렇게 간지러워요ㅠㅠ 종종 그랬던터라 그냥 그러려니 하고 가끔 벅벅 긁어주는데 영 보기도 안 좋고 수포 터져서 껍질 벗겨지면 거슬리게 따갑고.. 하 너무 싫네요ㅠㅠ

  3. 저도 면역 최악일때 발에 생겼다 싹 나았는데 임신하고 손에 살짝 생겼네요ㅠ 절대 긁지 마시고 일찍 주무세요!! 그게 최고에요. 잘먹고 잘 쉬세요! 면역 올리는게 최고에용

  4. 많이 불편하시죠 ㅜㅜ 하루야채 나 야채수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약 바르는 것도 한계가 있고, 면역이 약해서 올라오기도 하니 잘 드시는 것도 중요해요~

  5. 물 최대한 안닿게하시고 보습많이해주세요 밀가루.돼지고기.튀김류 안먹으면 그날은 좀 덜간지럽더라구요 너무긁어서 트고 갈라지면 동아제약에 D-판테놀 연고 발랐어요 좀 가라앉더라구요 힘내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흑 물 안닿기 쉽지 않네요 .. 밀가루, 돼지고기 좋아하는 1인인데, 빨리 나으려면 자제해야겠네요. 좋은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