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축기

모유수유 할예정인데~~출산후 산후조리원2주 들어가거든요? 근데 조리끝나고 집에 와서 유축기가 필요할까요? 몇번안쓸거 같기도하고 계속쓸거같기도하고 구비를해놔야할까요?

댓글

10

  1. 첫째대 휴대용유축기 유ㄴ맘 이라고 샀는데 진짜 좋았어요 가격대비 가성비짱 ! 외출시 챙겨다니기도 편하고 유축기는 조리원에서 퇴소할때쯤 주문해도 충분하드라구요 ㅋㅋㅋ

  2. 아기용품은 늦게늦게 사라고해서 산후조리원들어가서 아이와 제상태보고 구매하려구요

  3. 조리원에서 모유수유 해보시고 집가서도 계속 완모할거같다면 그때 사셔도 될거같아요~ 완모할때는 모유량 늘리기 위해서, 아니면 아기가 길게잘때 미리 유축해놓으려고 유축기 쓸일이 많았어요 ㅎㅎ

  4. 조리원에서 유축기 한달 대여도 해준다던데 .. 한번 여쭤보시는건 어때요 ? 조리원 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

  5. 아이가 시간마다 직수한다는 보장도 없고 아이가 잘때나 그럴때는 모유를 유축해서 보관해놔야하고 모유 잘 안나올때도 2-3시간간격으로 유축기 사용해서 자극줘야해서 모유수유하실꺼면 유축기 필요해요 지금 당장 구매하실필요는 없고 조리원에서 수유 시도해보시고 퇴실할때 보건소에서 대여하시던지, 아님 산부인과주변에 아기용품점 있는데 그런데도 대여하니까 한번 확인해보시면 될거 같아요ㅎ 정말 원하지만 모유수유도 뜻대로되는건 아니니까요, 저도 시도해보고 결정하려고 아직 대여나 구매는 안했어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