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귀여워요 이렇게 정확히 나오다니! ㅎ근데 이건 앨범에 사진을 넣어놓은건가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입체초음파 너무예뻐요😍

19주 알콩이 딸맘이에요~~🤗 입체초음파 이렇게 잘나온거 처음이에요~ 의사선생님도 19주차때 이렇게 잘나온 입체초음파 처음 찍어보신다며 ㅋㅋ 감탄하고 왔어요~~🙊 그런데 손으로 귀를 막고있는듯해요 ㅋㅋ 시끄러웠나봐요🤣 알콩이💗너무너무 귀여워서 자꾸만 보게 되네용🥰
댓글
24

^^ 이뒤로는 얼굴을 안보여줘요 ㅠㅠ 산모수첩에 잠시 넣어두었다가 접착식앨범으로 갈아탔어요~😊
우와!! 벌써부터 이쁨뿜뿜!!

감자해용~~ 우리 알콩이 3주뒤에 정밀 초음파 찍으로갈때도 잘 입체초음파 나오면 좋겠네용~~
으앙ㅠ 너무너무 귀여워용~ 저는 18주인데 입체 초음파는 아직 안찍어줬어요ㅠ 일반 초음파에서만 봐도 귀엽지만 입체초음파 보고싶어요~

호또맘님 감사해요^^ 저는 갈때마다 의사쌤이 찍어주시던데용~~ 의사쌤을 여러분 겪어보고 결정하심 좋아요~ 초기에 울 알콩이 이벤트를 많이해줘서 병원 자주 갔었는데용 ~ 의사쌤도 바꿔보고 했는데 역시나 바꾸길 잘한듯 싶어요🤗🤭
19주차 콩알맘이예요 ㅎㅎ 저희는 5주마다 오라고 해서 아직 2주나 남았어요 그때 저희도 콩알이 얼굴 제대로 볼 수 있을것같은데 너무 기대되고 설레어요❤️ 1차 기형아때도 얼굴 잘 안보여주고 다리꼬고있었는데 이번에 정밀촘파때 알콩이처럼 예뿌게 보여줬음 좋겠어요!! 너무 귀엽고 너무 예쁜컷 남겨준 알콩이 무럭무럭 자라길 응원합니다☺️

콩알맘님 안녕하세용^^ 5주 너무 긴거같네요🥲 얼굴 보는순간 얼마나 설레이는지 몰라요~🤭 저는 3주뒤에 정밀초음파 예약 했어요~ 제 기운을 받아서 콩알이도 예쁘게 초음파사진 남기시길 바래용^^ 콩알이도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어요 콩알맘님 화이팅🤗
어머 너무귀여워요 !!!!!!!!!!!!!!!!!!!!!!!꺅❤️

제 눈에만 예쁜줄 알았는데 ~~ 감사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