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해도 고민 안해도 고민이네요 ㅠ 너무 고생해시지 말고 잘 넘어가시길 빌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5주부터 냄새에 예민해지더니, 5일부터 울렁 심해져요 음식관련 유투브 티비 사진 다 못보니 볼것도 없고(?) 시간이 안가요ㅠㅠ 또.. 차에 타면 특히 더 심해요.. 하루에도 살짝만 울렁거리다 심하다 반복이네요.. 토덧은 아니고 웩 이정도소리만 내는데, 더 심한게 사진처럼 남은거겠죠?? ㅠㅠ 먹는즐거움에 살고 요리하는 맛에 사는 저인데.. 못하니까 충분히 고통스러워서 빨리 끝나길 바라고 있는데… 인터넷에서 사진보고 너무너무 좌절모드입니다. 😭 언제쯤 끝날까요..아이비 과자가 괜찮네요 ㅠ
댓글
7
흑ㅠ 저도 입덧약 2주분 받아왔어요. 남편 근무 강도가 빡세서 웬만하면 밥 든든하게 차려주고 싶은데 6주차구터 입덧 생기더니 7주차되니 완전 넘 심해져서 음식자체가 싫어지네요.. 한번 입덧약 먹고나니 그냥 힘들면 약부터 찾게 돼요ㅠ

ㅜㅜ요리할 엄두도 안나고 냉장고 열기도 싫어져요. 저도 다음주 병원가서 약 처방 받으려구요 !! 먹고 좀 괜찮아지면 그게 더 나은거같아요
저도 지금 죽을맛😵 저는 둘짼데 첫째때는 그래도 8~9주부터 한거 같은데 지금 6주차인데 죽겠어요~ 아침부터 속이 안좋고 헛구역질하구ㅜㅡㅜ 전 공복이면 더 심해지는 먹덧이라 억지로 숨참고라도 후딱 눈에 보이는거 먹어요.

먹덧도 괴롭군요 ㅠㅠ 첫째있어서 더 힘드시겠어요 ㅠㅠ하루빨리 입덧 끝나길 바래봅니다 ㅠㅠ
의사분들이 11~12주가 가장 심하다던데 저건 또 다르게 나오네요 호오... 전 6주부터 약하게 시작해서 9주 다 되어가는데 거의 사라졌어요 (먹을땐 잘 먹고 먹은후엔 보기 역한 정도) 힘내셔요 끝은 옵니당ㅜㅜ

저도 9주쯤 되면 사라지면 좋겠어요 !! 제발 …! ㅠㅠ 끝이 빨리오길 바랄수밖에요.. 만삭까지 입덧하는 사람도 있던데; 대체 어찌 사는건지 싶네요 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