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텀이 길거나 불규칙할경우 그럴수있어요. 저 막생7월9일이었는데 계속 안보이다 9월1일 보고왔어요., 짠하고 나타나길🙏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집이 안보여요..
*마지막 생리 시작일: 7/16 *첫 테스트기 확인: 8/18 (연한 두 줄) *첫 병원 방문: 8/25 (갈색냉, 애기집x, 3주정도 추정하심) * 소량의 하혈 후 병원 방문: 8/27 (애기집으로 추청될뿐, 안에 피고임 많아서 질정제 처방, 일주일간 눕눕 안정) * 병원 방문: 9/2 (애기집X, 안에 피고임민 보임) -어제 방문했을때도 애기집 안보여서 피검사 하고 왔습니다. 1914 나와서 임신이긴한데 자궁외임신일 수 있어서 48시간 뒤 다시 검사해보자고 하셔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자궁외 임신일 확률 있나요? -배란기가 8월9일쯤 일어난 것 같다고 추정하셨었는데 이렇게까지 아기집이 늦게 보일 수 있나요? -자궁외임신일 경우에 수술 들어가나요? -임신 초기에 피고임이 많아도 괜찮나요? -애기집도 안 보일때 코로나 걸리면 애기한테 영향 있을까요? 애기가 숨바꼭질을 하는지 자꾸 얼굴을 안 보여줘서 걱정이 많네요🥲
댓글
4

저도 다음주쯤엔 짠하고 보이겠죠?? ㅎㅎ 꼭 보고 와서 답글 남길게요! 고맙습니다☺️
마법처럼 나타나길 바래요🙏🏻

고맙습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