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차인데 저도 골반이요 자주 스트레칭하면 조금은 나아요 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허리가..
이제 7쭌데..허리 골반 정말 미친듯아프네요.. 다들 안아프신가요?
댓글
5

탈퇴한 유저
저도 허리도 아프고 꼬리뼈부분이 아파요
전 꼬리뼈부근이 아파요..ㅜ

저도요!!!!! ㅠㅠ 꼬리뼈쪽이랑 엉덩이 아파서 한의원 다녀요
저는 6주찬데 계속 배가 아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