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살이 빠졌어요

냄세때문에 그런지 그닥 먹고 싶운것도 없고 먹으면 한가득 둘어차 있는것 처럼 답답하고 머리가 깨질둣이 아프고 ㅠㅠ 그래도 먹는거 적당하 잘먹는데 ㅠㅠ 몸무게가 줄어들고 있어요 사실 시험관 하면서 살이 붙어서 막달까지 지금몸무게 유지 하거나 좀 빼고 싶었는데 주위 사람들은 안된더 하고 혹시 아기에게 안좋은건 아닌가 걱정도 되고 어디서 의사샘이 원래 평균체중보다 나가는 사람은 전날 보다 덜먹어보라고 이미 몸안에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분이 다 있어서 걱정없다고 하시던데 그래도 괜찮겠죠 ㅠㅠ

댓글

2

  1. 하.. 저도 신혼때 살쪄서 55키로 나갔엇는데 지금 10주차 49 50왓다갓다해요... 교수님은 더 빠지면 안된다고 역해도 꾸역꾸역 먹으라세요.. 원래 몸무게긴 한데 사실 유지하고싶어요..ㅋㅋ

  2. 저도 5주부터 8주까지 입덧때문에 많이 못먹기도했고 입덧약먹고 뭘 먹어도 살이 6키로 빠지더라고요 ㅠㅠ 초기에는 영양분이 알아서 다 받는다니깐 엄마 컨디션을 위해서 건강한 음식 드셔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