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심장이안뛰거나 그럴때 증상이 잇엇나요?? 걱정되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 심장이 멈추었어요.
아가집이 작아 걱정했지만 그래도 아가는 잘크고있기에, 반짝거리는 심장을 보았기에 일주일이 너무나 길었지만 해낼거라는 믿음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심장이 멈춘 우리 아가를 보았어요. 아가가 생기고 일을 계속 해야해서 걱정되었지만, 매주 잘 커주고 있는 아가를 보면서 너무 고마웠어요. 너무 행복했습니다. 두 줄이 뜬 그 날부터, 7주 확인후 조리원 예약을 할 때에도, 애착인형을 만들고 바라보는 매일이, 아가집이 작다고 들었지만 우렁차게 뛰어주고 있는 우리아가 마지막 심장소리를 들었을 때에도. 아가가 생기고 매순간 행복했습니다. 이런 커뮤니티에 글을 써 본 것도, 이렇게 많은 서치를 해본것도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4월 토끼띠맘 여러분 모두 건강하게 아프지않게 아가랑 만나시길 진심으로 기도하겠습니다. 우리아가 잘 보내고 나면 또 다시 저에게 와주겠죠? 사랑해 샤니야
댓글
11
저도 작년에 8주에 아기를 보냈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ㅠ 시간이 지나면서 괜찮아 지고 일년후 다시 아기가 찾아왔어요. 무슨말이 위로가 될지 모르겠지만 곧 다시 아기가 찾아올거에요. 힘내세요!
저도 작년에 호랑이띠 아가를 두 번 보내주었어요. 그리고 다시 찾아온 토끼띠 아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뛰던 심장이 멎은 그 기분, 아기용품과 책을 다시 정리해 넣던 그 기분은 정말 겪어본 적 없던 아픔이에요. 저희 부부에게 닥친 불행이 너무 아프고 힘들었는데, 이번에 난임병원 다니며 적극 처방 받아 10주 넘기고 졸업하며 담당 원장님께서 그러시더라구요. 작년의 아픔 덕분에 더 훌륭한, 더 준비된 부모가 될 거라고, 고생하셨다구요. 꽃님께도 다시 천사가 찾아올거에요. 그리고 다시 만난 그 때엔 더 행복하고 귀하게 맞아주고 예뻐해주자구요. 힘내세요.. 지금은 올 것 같지 않은 만남이, 다시 올거에요. 잘 보내주고, 건강 회복 잘 하셔요.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있으시길….

정말 위로가 되었습니다.. 바니바니님께선 정말 현명하시고 훌륭하신 부모가 될 것 같아요 다시 맞이하신 새생명 너무 축하드리고 저도 용기와 위로를 얻었습니다. 저도 오늘은 바니바니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ㅠ힘내세요 저는호랑이띠아기를 보내고 다시토끼로왔어요 그동안못한머리도 정리도 준비도하고 더좋은일로 가득하실거에요 맘편히가지세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썬샤인님 말처럼 머리도정리하고 다시 맞이할 준비를 하며 단단하게 견뎌낼볼게요 정말 감사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순간 시간이 멈춰버린 기분이더라구요..한번도 힘든데,,두번씩이나.. 너무 힘드시겠어요 오늘 선생님께서 차라리 펑펑울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우리 아가 잘보내고 화이팅해보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