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즐 기 세 요 전 8주 2일 차 됐는데 온갖 덧 때문에 죽을 맛 입니다 ㅜㅜ 입덧 먹덧 양치덧 체덧 등 입덧약 처방 해 놓고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먹지도 못 하고 있어요 증상 없으신 분들 언제 찾아올지 모르니까 제발 제발 그 순간을 즐겨주세요 제발!!! 그리고 부럽습니다..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8주0일됐는데 증상이없어요ㅠㅠ다른분들은 입덧하고 그런다는데 전혀 그런증상이없네요ㅠㅠ아랫배 묵직한거빼고는 딱히 증상이 없네요ㅠㅠ저같은분 계신가요??괜히 걱정되고 그러네요ㅠㅠ
댓글
18
탈퇴한 유저
즐 기 세 요 전 8주 2일 차 됐는데 온갖 덧 때문에 죽을 맛 입니다 ㅜㅜ 입덧 먹덧 양치덧 체덧 등 입덧약 처방 해 놓고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먹지도 못 하고 있어요 증상 없으신 분들 언제 찾아올지 모르니까 제발 제발 그 순간을 즐겨주세요 제발!!! 그리고 부럽습니다..
부모님 유전도 조금은 있다고 해서 저도 입덧전이지만 없이 지나갈 바라고있어요 ㅎ
6주3일인데 증상없어요 잠도 많이 안오고 가슴도괜찮고. 그래서 불안해요
불안해하지마세요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다고해요~~!
전 먹덧이요 ㅋㅋ 6주찬데 벌써 4kg이상 쪘어요... ㅋㅋ
먹덧하는것도 복이라고 그러더라구요 근데 먹덧하면 막달에힘들수도있데요ㅠㅠㅠ어느하나 쉬운게 없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전 입덧 심한데 저희 친정엄마는 저 가지셨을때 4개월 넘어서까지 애생긴줄 몰랐다고 하실정도로 증상이 없으셨어요..ㅎㅎ 축복 받으신거라 생각하세용 부럽부럽🫶🏼
입덧때문에 힘드시겠어요ㅠㅠㅠ진짜 증상이 있어도 불안 없어도 불안한거같아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