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임신 8주 1일차 되는 초보엄마입니다. 입덧때문에 아무것도 먹을수가 없더라구요.. 먹어도 토하고 안먹어도 토하고 이번에는 노란토까지..나왔습니다.. 힘들어 죽겠네요..ㅠㅠ

댓글

4

  1. 토하더라도 조심씩 드셔요 빈속에 토하면 속 상해요

  2. 저는 먹고 토 합니다. 안 먹으면 더 기운이 없어서 포도나 방울 토마토나 딸기 요플레 요렇게 위주로 먹고 있어요. 일 하는데 계속 울렁 거려 죽겠어요 ㅠ 조금만 힘내자구요~ 4개월 부터는 좋아 진다니...

  3. 아고ㅜㅜ 저도8주1일인데ㅜ 저는 체덧이랑 구역질이 너무심해융ㅜ같이 힘내용

  4. 안먹고 토하면 노란토 다음 초록색도 나와요...ㅠㅠㅠㅠ 저 그 뒤로 토할거같아도 일단먹고토해요..ㅠㅠ 그리고 저희 친정어머니도 토덧으로 고생하셨다했는데 토할때 변기 붙잡고있음 계속 하니까 바로 입행구고 가글하고 물 많이 마시라하더라구요... 아니면 파워에이드같은 이온음료도 괜찮다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