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6일차 빈혈

안녕하세용 이제9주6일차인데 요즘 빈혈이 너무 심해서요ㅠ 첫째땐 안이랬는데 벌써 빈혈이 생기기도 하나요?? 그리고 엽산만 먹으면 토하고 속이 안좋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ㅠ혹시 저같은분들 계시나요??ㅠㅅㅠ

댓글

9

  1. 저도 빈혈이에요 원래도 빈혈기가 있고 기립송 저혈압도 있어요 첫째때 만삭에도 최고 혈압이 낮아서 혈압 다시 잰적도 여러번 있어요. 빈혈이 단순히 철분 수치가 낮다고 심해지는게 아니라 그것도 종류가 있어요. 저는 몸이 자꾸 까라지고 서있는것ㄷㅎ 힘듷어요 몸에 힘이 쭉쭉 빠지면서 토할거 같고 기운이 하나도 없고 무기력해지고든요. 물 많이 마시고 천천히 움직이시고 과일도 드시고 고기도 드세요 철분은 일찍부터 먹어도 되긴하는데 입덧을 더 유발시켜서 자제하시는게 좋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아 그런가요??ㅠㅠ 저도 일어나면 눈앞이 깜깜해지면서 아무것도 안보이다가 어지러워져서 비틀거리고 벽잡고 지탱하고있으면 다시 앞이 보여요ㅠㅠ 빈혈도 종류가 있는지 몰랐는데 종류가있군요ㅜㅜ아직 입덧이있어서 철분제는 못먹겠내용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ㅠㅠ

  2. 누웠다 일어날때 어지러워서 빈혈이라 생각하시나요?ㅠㅠ 임신 증상중 하나인 기립성 저혈압일수도있어요!

    1. subcomment icon

      눈앞이 깜깜해지면사 어지럽고 몸에 힘이쫙 빠져요ㅠㅠ 기립성저혈압일수도 있군요!! 당연하게 빈혈이라 생각했는데ㅠㅠ

  3. 빈혈시기는 저마다 달라서 일찍오시는분들은 일찍 오시더라구요 그건 어쩔수 없는것같아요 피검수치 보시고 일찍 철분제 드시는 방법 밖에는 ㅜㅜ 그리고 엽산먹고 토하는거 먹고나서 특유의 약냄새 때문에 그런거라 어쩔수없이 식사 중간이나 식후에 바로 드시는게 그나마 덜 토해요ㅜㅜ 그리고 엽산도 종류가 많으니 엽산을 바꾸시는것도 한방법일지도요ㅜㅜ

    1. subcomment icon

      이게 2번째 바꾼 엽산인데도 그렇내요ㅠㅠ 냄새도 그렇긴한거같은데 먹고 5분정도 지나면 속이 울렁울렁 하다가 토해버려요ㅜㅜㅜ 식후에 먹었는데 식사중간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래두 안돼면 다시 바꿔야죠ㅠㅠ 좋은말씀 감사드려요ㅎㅎ 식사중간은 생각을 못했는데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ㅠㅠ..고생입니다..그래도 아가 생각해서 힘내요!! 부디 식사중간에라도 먹고 덜토하고 도움되길 바래봅니다!!화이팅!!

  4. 저랑같으세요ㅠㅠ저도 지금 빈혈이 넘심해서 일어나기만해도 어질어질 진짜 힘들어요ㅠ 저두 엽산이랑 영양제 먹으니 진심 먹기힘들어서 중단했어요ㅠ 첫애때는 철분제만 먹었네요ㅠ그래도 건강하게 잘태어났는데 둘째는 더힘들다니...ㅜ 10주차된 지금 속이 울렁거림이 심해서 잠도 못자겠네요ㅠㅠ 우리 조금만 힘내보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랑 같으신분이 계시는군요ㅠㅠㅠ 저도 둘째때가 더 힘든거같아요ㅜㅜ 첫째땐 삼키는게 힘들었지 먹고나선 괜찮았는데 지금은 먹고나서도 토하고 난리라..ㅠㅠ 다른건 몰라도 엽산은 챙겨먹고싶은데 너무너무 힘이드네요..ㅠㅠ 저는 빈속이면 속이 쓰리다못해 아프고 먹으면 울렁울렁 거려서 이도저도 못하겠어요ㅠㅠㅠ같이 화이팅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9주6일차 빈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