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21~22주차가 정밀춈파 보는 시기라고 하더라구요. 이 때는 주수 꼭 맞춰와야 한다고 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5일쯤 정밀 초음파 보신분 있나요 ?!
정밀 초음파 보러가는데 너무 일찍가서 애기 얼굴이 잘 안보일까봐용 ㅠ.ㅠ 보신분 있다면 잘 보시고왔나요 ~?
댓글
11

탈퇴한 유저
정밀초음파는 태아의 전체적인 신체문제를 확인하는거에요^^ 저는 19주 6일차에 검사받았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세히 보면서 이상없는지 확인하는 검사라서 얼굴확인하는 입체초음파랑은 다르답니다^^
조금 참으셨다가 21주는 되서 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19주에 갑자기병원갔을때 아직 정밀춈파보기 애매하다고 21주때보자고하셨어여
제가다니는 병원은 21주부터 예약을잡아주시더라구요. 16주때 2차기형아검사하고 5주나 기다렸네요. 21주4일로 예약해서 요번주 수요일날 보러갑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