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9주인데 원피스입어도 임산부같더라구요ㅎ 그리고 허리랑 배 항상 받치면서 다녀서인지 모르는 분이 없어여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맘분들!! 옷 어찌 입으세요?
어제 관리자의 출휴관련 막말로 글 올렸다가 혹시라도 그 분 딸이 볼까싶어 호다닥 내렸는데.. 다들 함께 분노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ㅜ 아직 저희 반 아이들에게 선생님 뱃속에 아기있다고 이야기를 안 해서 옷도 최대한 티나지 않게 입고 다니고 있었는데요, 오늘부터는 맘껏^^ 임산부티 팍팍내고 아프다 힘들다 엄살부리고 다니려구요.. 다들 배나온 거 드러나게 입으시나요? 아직 23주라 드라마틱하게 나오진 않았지만, 저는 그래도 좀 나온 편이거든요.. 어떤 옷들이 임산부 태가 나려나용?!
댓글
15
저는 12주부터 배가 나왔던 터라..ㅋㅋ(이상하게 말랐는데 배만 엄청 나오더라구요...) 전 그냥 임신 티 팍팍나는 슬림 원피스 입고다녔어요 첨부터. 오히려 루즈핏 입으면 부해보이길래. (지금은 루즈핏입어도 만삭이에요ㅋㅋㅋ) 진짜 배가 많이 나오기도했지만 다들 보면 힘들겠다 배많이나왔네 그러더라구요. 맘님도 티 팍팍내고 다니세요 ㅋㅋ 허리아프다~ 하구요ㅋㅋ 골지 맥시원피스 요런거 입으세요.
저는 19주인데 누가봐도 임산부에요 ㅠ 아이들이 바로 알아볼정도에요 여름내 원피스 입다가 이제 슬슬 추워져서 바지 한두개 일단 샀는데 배가 빨리 나온편이라 그때그때 상황봐서 더 구매하려구용~ 롱티에 레깅스도 괜찮은거 같아요~!
임산부전용바지입으면 확실히 배부분이 달라보여요~~동글동글해요ㅎㅎ
얼마나 마르신거에요ㅋㅋㅋ 23주인데 티가 안난다뇨ㅋㅋㅋ

아 항상 헐렁한 원피스나 오버핏티셔츠만 입어서 구래요ㅠㅠㅠ 바지도 통 넓은 것만 입구요... 이제 좀 붙는 티셔츠 입을까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