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동느껴지시나요?

이제 20주됐어요. 여전히 태동이 어떤 느낌인지 확실하게 잘 모르겠어요. 지난주부터 거품이 터지는것 같은 느낌이 들긴했는데 이게 태동인가요? 다들 태동이 활발하다고 하는데 저만 잘 못느끼는건가 싶기도 하고~ 신랑은 괜찮다고 기다려보라고 안심시켜주는데 괜히 조바심이 나네요!

댓글

18

  1. 저도 초산이고 19주인데 아 이거다!하는게 없어용 그러다 오늘 꼬물꼬물 두번 처음 느꼈어요 아직 확신은 없어용 ㅠ 주말에 아가 잘 노는거 보고 왔으니 좀더 기다려보려구용 ㅠ

  2. 저도 19주에 한번 긴가민가하게 느끼구 20주에 어 태동이다!! 하고 한번 느끼고 그 이후로는 자주는 아니지만 주로 누워있을때 부르르 하고 느낌이 와요! 다들 17-8주부터 느끼시길래 내가 둔한가.. 했는데 20-24주에 보통이라고 하니 걱정않으셔도 될거같아요~! 지금 21주인데 지금도 막 엄청 활발하게 통통 차고 그러진 않는거같아요!

  3. 저도 20주 중반도 넘었는데 제 뱃소리인지 태동인지 잘모르겠... 남편이 오늘은 느꼈냐고 물어보면 잘모르겠다고...ㅋ 엄마도 전화와서 물어보면 잘모르겠다고...전원래 좀 둔한편인데 그래서 그런건지 아직 태동없는건지...그래도 병원가서 초음파보면 잘 움직이고 있더라구요ㅠ

  4. 저두요 표현이 거품이 터지는것 같은 느낌맞아요

  5. 정말 저희는 순산 전까지 불안의 연속 ㅠ ㅎ 애기 건강하게 잘 있을거예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