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것도 태동일까요

먹은거 없는데 배 꼬르륵 거릴때(빈 속인데 소화시키려는 느낌) 나는 느낌인데^^;;;; 진짜태동은 아 이게 태동이구나! 확실하게 구별이 가나요?

댓글

7

  1. 저도 처음에 느꼈던게 태동인지 몰랐는데 나중에 곰곰이 생각하고 느껴보다가 그게 태동인지 알게되었어요! 느끼신게 맞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저는 계속 느끼다보면 뭔가 자궁위치에서 내 의지가 아니게 움직이는? 그런 느낌인것 같아요!

  2. 저도 20주4일인데 이게 태동인가??? 하는 긴가민가.... ㅠㅠ 뭔가 작은 물고기가 훑는 느낌? 근데 너무 짧아서 .. 가스가 움직이는건지 태동인지 도통 감이 안와요 ㅠ 여러번 해준다면 느끼겠지만.. 저러고 나서 감질맛 나게 또 안보여주고 ㅠㅠ

  3. 뷰르르하는느낌도나고.. 첨엔 저도 몰랐는데 지금은 배위에서도 보일정도로 쑥쑥 올라오고 딸꾹질도하고 신기해요!!😄 곧 느끼실꺼에요 틀린느낌!!

  4. 네넵 그느낌인데 좀더 둔탁하고 아래쪽 (위가 아니라 자궁쪽이니까용)에서 나는 느낌이에요. 뭔가 이건가 싶었는데 점점더 그래요

  5. 저도 엄청 기다렸거든요 계속 헷갈려하면서..근데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꼬르륵소리, 소화안되서 뽀글거리는소리와는 구분이 딱 됩니다 진짜 뻥 차더라구요 저희 애는 머리를 제 방광쪽에 대고 헤딩해요 정밀때보니까 너무 신기했어요 곧 22주에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것도 태동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