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넘넘 좋죠 !!!!!!! 컨디션빨리잘회복하셔서 잘 쉬고오세요 !도착하시면 공기도좋고 편안한느낌이라 컨디션좋아지실거예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대했던 태교여행ㅜㅜ
해외가는게 너무 무서워서 남편이랑 둘이 조용히 정선 파크로쉬 다녀오기로 했는데요, 문제는ㅜ 어제 뭘 잘못먹은건지 밤새도록 ㅅㅅ하고 그상태로 차를 타니 끝낫던 입덧이 돌아오고 숨도 잘 안쉬어져서ㅜㅜ 매 휴게소마다 들러서 쉬고 숨고르고 화장실 들락거리구ㅋㅋ😂 이게뭔가요ㅜ 오늘안에 갈 수 있겠죠? 먹고픈거 잔뜩 찾아놨는데 지금은 상상만해도 속이 안좋아져요 흑 ㅜㅜ 그나마 국내여행이라 다행이에요. ㅜ 컨디션 좋은분들 너무 부러워요 ㅜㅜ 좋은 연휴 보내셔요~
댓글
9

흑ㅜ저도 그러길 기대했는데.. 점점 더 심해지더니 급기야는 열까지 나서 타이레놀 먹고 몸져누웠어용 ㅜ장염인가봐요ㅜ먹은것도 없는데 서럽ㅠ 이근처에 병원이 없길래 내일 아침 강릉에 있는 산부인과 가보려구요ㅠ

장염,위염이신가 ㅠㅠ 어뜨케요 열나면 염증이잖아요 ㅠㅠ ...에구... 일단약 드셨으니 주무시고 일찍 병원다녀오세요 !! 물수건으로 열내려주시구요!!
ㅅㅅ에 좋은게 뭐가있을까요ㅠㅠ 최대한 덜자극적인걸로 드시고 조심히 다녀오세요!
아이고 무리하지말고 천천히 조심히 다녀오세요 ! 도착해서 좋은 공기 마시면 좋아지실거에요❤️
어휴 그래도 진짜 국내라 다행이예요~ 가기까지는 힘들지만 가면 또 찐행복과 여유가 생길꺼예요~!! 힐링하고 오셔용~💗💗
열매맘님 속 갠찮으세요?ㅜㅜㅜㅜ 그래도 맛난음식은 꼭 드세요!!!!포기하면안되요!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