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사탕이라고 선물로 정말 많이 받았는데,, 진짜 입덧있을땐 먹어도 아무 소용 없었고 어느 정도 울렁거릴땐 잠깐은 완화해줘요 그치만 사탕 하나 먹고나면 또 안좋아서 ㅠ 계속 먹을 수도 없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심하는분들

이것 주문 해 보세요
댓글
11
저도ㅜ 당장 먹을땐 괜찮은데 먹고나면 속이 안좋더라구오ㅠ


탈퇴한 유저
아

탈퇴한 유저
초반엔 효과 있는 듯 싶더니 이젠 저것도 거부감 드는..ㅠㅠ


탈퇴한 유저
다 틀리거예요
레몬맛 괜찮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그래요
전 이거 먹으니깐 속이 더 안좋더라구요..ㅠㅠ


탈퇴한 유저
사람들마다 다 틀리겠죠

맞아요..^^ 효과있으신 분들은 효과보더라구요ㅎㅎ


탈퇴한 유저
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