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가 비쳤는데 병원안가고 참으셨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이아반지 보고왔어오

갑자기 붉은피에 심 멎 했다가 잘 참고 기다려서 아가들 건강한거 보고왔어요 ㅎ 걱정해주신 맘들 고마워요♡
댓글
9

병원 전화하니 한시간 누워보고 피계속나면 전화하랫는데 괜찮아 졌더라구요 병원까지 1시간 넘는 거리라 전화하구서 참았어요

맘졸이셨겠어요! 다행이에요
추카드려용~~~ 😍

감사합니다 ㅎ
축하드려욤!!!

감사합니다
진짜 다행이에여🙌🏻 이제 둥이들 잘자랄꺼에요💛

ㅎㅎ 감사해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