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처음 입덧약 처방받아서 먹은 따끈한 후기,,

저는 공복이면 토할것 같고 울렁거리고 속쓰리고 먹을 건 보고싶지도 않고 냄새도 싫다가 막상 먹으면 괜찮아서 좀 먹고 그러다 또 소화 안되서 체하고를 반복하는 입덧이에요 , 어제밤에는 진짜 너무 고통스러워서 안되겠다 하고 오늘 병원 다녀왔어요 6주5일차라, 더 심해지면 먹어야하나 나보다 심한 사람만 먹는 건가 , 근데 나도 너무 고통스럽고 힘든데 고민하다가 드디어 먹었는데,,, 뾰로롱,,,,, 여러분 신세계가 펼쳐졌어요,, 제 위,, 왜이렇게 개운해여,,? 마치 풍랑치던 바다가 잔잔한 호수 된 느낌 먹고 30분 지나니까 인생이 이렇게 편한거였구나 평범한 사람들은 이 상태로 하루를 사는구나 온갖 생각이 다 들고 아주 약간 쓰리한건 남았지만 진짜 살만해요,,,, 많이 졸릴 수 있다고 해서 그냥 자버리려고 하는데 혹시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 꼭 드세요,,!

댓글

18

  1. 저도 참아보려다가 ㅜ 아침에 병원가면 처방받으려고하는데 제발 효과있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너무 효과보실거에요 ,,! 힘내세요 ♥

  2. 저도 6주5일인데 ! 먹은지 이틀됐어요! 확실히 울렁하고 토하는거 없고 차타면 멀미심했는데 잔잔해졌어요!!! 저도 많이 졸려서.. 하루종일 비실비실하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졸린게 훨씬 나아서 졸린삶을 선택합니댜,,🤣

  3. 오 저랑 증상 똑같아요~~~!! 저도 그래서 입덧약 먹고있는데 새삼 징짜 같은 생각 들었었어욬ㅋㅋㅋㅋ아..원래 입덧 없는 게 이런 느낌이었지....물론 아예 없는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좀 버텨서 일상생활이 가능하니까 훨 낫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 다행이네요 ㅠㅠ 모두 힘내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마쟈요 ㅠㅠ 모두 힘내자구요,,♥

  4. 저는 입덧약 잘 안들어요ㅜㅜ 그냥 조금 편해지는 정도 점점 심해지네요ㅜ

    1. subcomment icon

      ㅠㅠ 저도 먹고 완전 괜찮아진 줄 알고 삼각김밥 1개 야무지게 먹었더니 체했네요,, 증상을 잡아주고 소화능력은 아직 약한게 그대로이니 저도 조심해야겠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도 체한 적 있는데 넘나 끔찍...ㅠㅠ조금씩 자주 먹는 게 도움이 된다구 그러더라구요 저두 조심하려구요 ㅠ 힘내세요!!

  5. 헉 그렇군요!!!! 더 심해지면 저도 입덧약을....

    1. subcomment icon

      끙끙 앓다가 한줄기 빛을,,,,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