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참아보려다가 ㅜ 아침에 병원가면 처방받으려고하는데 제발 효과있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처음 입덧약 처방받아서 먹은 따끈한 후기,,
저는 공복이면 토할것 같고 울렁거리고 속쓰리고 먹을 건 보고싶지도 않고 냄새도 싫다가 막상 먹으면 괜찮아서 좀 먹고 그러다 또 소화 안되서 체하고를 반복하는 입덧이에요 , 어제밤에는 진짜 너무 고통스러워서 안되겠다 하고 오늘 병원 다녀왔어요 6주5일차라, 더 심해지면 먹어야하나 나보다 심한 사람만 먹는 건가 , 근데 나도 너무 고통스럽고 힘든데 고민하다가 드디어 먹었는데,,, 뾰로롱,,,,, 여러분 신세계가 펼쳐졌어요,, 제 위,, 왜이렇게 개운해여,,? 마치 풍랑치던 바다가 잔잔한 호수 된 느낌 먹고 30분 지나니까 인생이 이렇게 편한거였구나 평범한 사람들은 이 상태로 하루를 사는구나 온갖 생각이 다 들고 아주 약간 쓰리한건 남았지만 진짜 살만해요,,,, 많이 졸릴 수 있다고 해서 그냥 자버리려고 하는데 혹시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 꼭 드세요,,!
댓글
18

너무 효과보실거에요 ,,! 힘내세요 ♥
저도 6주5일인데 ! 먹은지 이틀됐어요! 확실히 울렁하고 토하는거 없고 차타면 멀미심했는데 잔잔해졌어요!!! 저도 많이 졸려서.. 하루종일 비실비실하네요 ㅠㅠ

맞아요,,졸린게 훨씬 나아서 졸린삶을 선택합니댜,,🤣
오 저랑 증상 똑같아요~~~!! 저도 그래서 입덧약 먹고있는데 새삼 징짜 같은 생각 들었었어욬ㅋㅋㅋㅋ아..원래 입덧 없는 게 이런 느낌이었지....물론 아예 없는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좀 버텨서 일상생활이 가능하니까 훨 낫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 다행이네요 ㅠㅠ 모두 힘내세요ㅠㅠ

마쟈요 ㅠㅠ 모두 힘내자구요,,♥
저는 입덧약 잘 안들어요ㅜㅜ 그냥 조금 편해지는 정도 점점 심해지네요ㅜ

ㅠㅠ 저도 먹고 완전 괜찮아진 줄 알고 삼각김밥 1개 야무지게 먹었더니 체했네요,, 증상을 잡아주고 소화능력은 아직 약한게 그대로이니 저도 조심해야겠어요 ㅠㅠ

맞아요 저도 체한 적 있는데 넘나 끔찍...ㅠㅠ조금씩 자주 먹는 게 도움이 된다구 그러더라구요 저두 조심하려구요 ㅠ 힘내세요!!
헉 그렇군요!!!! 더 심해지면 저도 입덧약을....

끙끙 앓다가 한줄기 빛을,,,,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