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왜 안드세요 ㅠㅠ 먹는다고 안좋은거ㅡ아니래요!! 약 드세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입덧 9주3일차
미춰버려요ㅜㅜ 새벽 2시 3시만되면 갑자기 속이 울렁거리고 쓰리고 토할거처럼 견디기 힘들어서 자다 깨서 잠도못자고 한시간은 힘든거같아요.ㅜㅜ 입덧약을 일먹으려고 여태 잘 버텼는데 이번주 내내 이러니 너무 괴롭네요 오늘 병원가는 날인데 입덧약 처방을 받아야할지?. ..ㅜㅜ 새벽에 오는 입덧이라니...휴
댓글
10
드세요…. 그나마 나아요
드세요 ㅠㅠ 진짜 드시면 달라져요 !!
새벽이라 더 힘드시겠어요 ㅠ 약 드시더하도 처방은 먼저 받으시는것도 좋을꺼같아요

비상으로라도 구비해두는게 좋을듯한데..ㅜㅜ
저두요.. 일어나서 크래커 먹고 누우니까 쫌 낫더라구요ㅠㅠ

뭐라도 먹고 좀더 버텨볼까 싶기도 하네요ㅡㅡ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