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사과 하나 드셔보세요! 저 진짜 변비 심한데 조금 낫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
이제 7주다되가는데...변비가 장난아니네요 ㅜ ㅜ 죽겠어요
댓글
7
저는 다해봐도소용없엇는데 비피더스사과맛 그걸로해결햇어요~
키위가 좋아요! 저도 변비올때마다 (임신전에도^^;;) 키위 하루2알씩 먹으면 금방 좋아지더라구요! 전 평생을.. 변비인(?)으로 살아봐서 푸룬, 유산균 종류별로 다 먹어봤지만 키위만한게 없어서 주변에도 다 추천해서 효과봤어요!
저는 여에스더 유산균 맘케어 먹는데 날마다 화장실가요 7주에요 ㅋㅋ

탈퇴한 유저
ㅠㅠ 변못보면 힘들죠 ㅠㅠ 속더부룩하고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