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건 어떤 종류의 입덧일까요?

이제 6주 2일차 초보맘이에요! 밥먹기 전에 빈속이면 엄청 울렁거리고 헛구역질을 하고, 먹고나면 바로 트름이 엄청나오면서 토할거같고 방금 먹은 음식이 올라올거같아요ㅠ아직 토는 해본적 없어요 이건 체덧일까요 먹덧일까요?ㅠㅠ

댓글

10

  1. 와 저도 그래요,, 빈속은 빈속대로 울렁 밥먹으면 먹은대로 답답 저만의 음식을 찾으려고 노력중이에요,, 아침에는 아이비 과자 2조각 씹었네용

  2. 아!!! 저두 똑같은 느낌입니다 ㅠㅠ

  3. 너무 공감이요,,,, 🥺 저도 우유 같은 부드러운 것으로 계속 속을 채워주고 있어요 그나마 살 것 같아요 절대 공복없게 지켜야해요 !

  4. 먹덧 +체덧 인거 같아요. 제가 딱 그렇게 시작해서 지금 10주차네요 ㅠㅠ 교수님한테 말씀드렸더니 2끼를 5번으로 나눠먹으라고 하시네요.. 힘들긴한데 토덧까지는 아니라서 괜찮다괜찮다 그러고 있어요 힘내욧!!

  5. 저도 그런증상이 큰데 다 입덧 체덧인거 같아요 토만 안할뿐.. 그런데 체덧때문에 소화가 너무 안될때는 억지로 토한적도 두번있네요 ㅠㅠ 정말 힘들어요 입덧.. 후각도 예민해지고 속울렁거려서 먹기싫어도 살려고 먹어야하고.. 먹으면 더부룩하고 아침에 빈속에 괴로울때 누룽지 먹으면 그나마 조금 낫더라구요 여러가지 한번 시도 해보세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