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매주 나오고 걱정되서 매주 병원에 갔어요~ 병원에서는 괜찮다고 했구요 잘크고 있을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지속적인 갈색냉
7주부터 9주인 지금까지 갈색냉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는데 저같은 분 계신가요 ㅠㅠ 병원에서 질정 받아서 사용중이고, 갈색혈은 괜찮다는데,너무 오래 나와서 걱정되네요 ㅠㅠ
댓글
8

네!! 오늘 다녀왔는데 잘크고 있어서 안심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는 저번에 붉은혈 비친것 때문에 물어보니 갈색냉 연하게 계속 나오는거는 10주까지 나올 수 있데요 아기집 태반 크면서 태반이 핏덩어리로 되어있는거라 핏줄이 조금식 터진데여

그렇구나 ㅠㅠㅠㅠ 걱정이예요 색이 점점 진해지구 양도 늘어서 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자궁이 커지면서 실핏줄이 터져서 나오는거래요!! 저도 6-7주에 계속 나와서 병원 자주 갔는데 피고임 없는데도 갈색냉, 핑크냉, 붉은 피 까지 나왔었어요. 주변 추천으로 연근가루 물에 타먹으니깐 거의 안나오더라구요. 계속 나오시는거면 연근가루 추천요ㅎ

감사합니다 ㅠㅠ 저는 갈색인데 연한색에서 진한색으로 점점 진해지고 있어요 ㅠㅠ 연근가루..! 추천감사해용:)
저 8주부터 열흘 정도 갈색혈 나왔고- 갈색은 괜찮다고 하지만 날이 길어지니 걱정했거든요. 질정만 사용 중이었고 그 와중에 코로나 걸려서 병원도 못 가고… 오늘 2주만에 병원 갔는데 아기가 2센치나 더 훌쩍 잘 자라있었어요. 불안하시니 병원에 가보시는 게 제일 좋겠지만,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예요 :)

다행이예요! 질정을 넣어도 색이 점점 더 진하게 나오더라구요 병원가서 한번 물어봐야겠어요 건강합시다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