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목이너무아파요 ㅠㅠ

9주 5일차입니당‼️ 몇일전부터 아침에 일어나면 목이 따끔했는데 오늘은 침 삼키는게 힘들정도로 부은거같아서 따뜻한물을 마셨는데 입덧때문에 토하고 ㅠㅠㅠ 그래서 결국 이비인후과가서 진료를 봤는데 엄청 부었다고하더라구요.. ㅠㅠ 임산부들은 비염이 생겨서 코가막혀 목으로 숨을쉬게되서 그런거라고하더라구요 ㅠㅠㅠ 가습기도 잘틀고 물도 많이 먹어야하고 임산부가 먹을수있는 약과 가글을 처방받았어요 ㅠㅠ 결국 일하기 힘들어서 퇴근하고 집에왔는데 아픈게 더 심해지는거 같아요 ㅠㅠㅠㅠㅠ 혹시 저 처럼 이런증상있으신분 있으신가요..?ㅠㅠ 빨리 좋아질수있는 방법 공유해요🥹

댓글

5

  1. 저도 딱 그래요 자고 일어나면 요즘 목이 따끔거리고 기침나고ㅠㅠ비염은 평소에도 잇었는데 요즘 계속 그러길래 왜이러나 햇더니 임신이랑 관련이 잇군요....비염 대비하려고 알러지검사까지 미리 받았는데 소용없네요ㅋㅋㅋㅋㅋㅋ저는 코세척 자주하고잇어오ㅠㅠ

  2. 목 손수건 감싸 주시고 마스크 끼고있는거 괜찮으시다면 94같은거 말고 천마스크 끼고 계셔요 (호흡시 습도조절)

    1. subcomment icon

      목도 따뜻하게 해야겟군욤 ㅠㅠㅠ 천마스크 구입해야겠어요 ㅠ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비염으로 시작되는 인후염 자주 앓아서 약도 못먹는 지금 무지 걱정이예요~ 그저께는 또 신호가 오길래 꿀도라지 한잔하고 수세미즙 이틀 먹었는데 다행히 지나갔어요~ 비염에 좋다는 수세미즙이라도 드셔보세요.특이한 맛도 별로 없어서 먹기좋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수세미즙이요?? 한번찾아봐야겠어요!! 지금 보리차물끄려서먹는데 효과가있는건지....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목이너무아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