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있을까요?..계란,두부,닭가슴살 전부 다 평소에도 안 먹던것들 ㅜㅜ지금은 쳐다도 보기 싫어요 속이 울렁 뭘로 채워야하나요ㅠㅠㅋㅋ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단백질 어떻게 먹고 계세요?
우유 두유는 질색이라..안 먹고 있는데 임신하면 단백질 많이 먹어야한다고 두유 꼭 먹으라고 주변에서 다 이야기하네요ㅠㅠ찾아보니 단백질쉐이커도 잘나오던데 다 두유타먹는거구..다른 분들은 다 먹고 계시나 궁금해서 여쭤봐용ㅋㅋ
댓글
22

ㅠㅠㅠㅠ입덧때문에 힘드시죠ㅠㅠㅠㅠ우리 같이 힘내요
전 입덧하기전엔 매일 두부로 채웠는데 입덧 하기시작하면서부터 음식물이 안들어가요 ㅠㅠ 그래서 아르채움단백질로 매일 1포씩 물이랑 마셔요

답변 너무 감사드려요♡먹을 수 있는 것 만으로도 감사해야겟군요ㅠㅠ입덧 화이팅이에요
인터넷에 맥반석 계란 파는데 그거 한판씩사서 아침대용으로 먹고있어요! 삶은거보다 맛있어서 좋더라구용ㅎㅎ 그리고 밥 지을때 콩을 좀 많이 넣어서 지어요ㅎㅎ

오!!!!그거도 좋은 방법 같아요 먹기도 쉽구ㅋㅋㅋㅋㅋ꿀팁 감사합니다
저도 계란,두유 계속 먹고있어요

1일 1계란할까봐요ㅋㅋ먹을 수 잇을때 열심히 먹어야겟어요ㅠㅠ
임산부용 프로틴이 따로있습니다 정 못드시겠으면 그거라도 드시면 괜찮을것같아요

답변 너무 감사드려요♡ 답변들 참고해서..음식을 열심히 먹기루 햇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