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소 쿵쿵쿵 할때 저도 같이 쿵쿵쿵 했는데 ㅋㅋ 축하드려요 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심장소리!!
처음 임신확인이 2주전이였는데 그때 5주차라하셨어요! 2주뒤 오라하셨는데 너무 배가 아픈게 심힐정도로 아프고 지속이되어 걱정에 6주차에 다녀와 난황이 생겼다는거 보고왔어요. (이건 산모마다 다른데 저 같은 경우 키와 덩치가 있으시지만, 골격에 비해 몸통이 작으시고 선천적으로 장기가 많이 모여있는경우 다른 일반 산모보다 밀려나는 장기에 더 아플수있다하시더라구요.) 아기는 그때까지도 없었구요... 일주일 뒤 오라는 말에 일주일이 너무 느리게 갔는데 오늘가니 아가도있고 심장소리도 듣고왔어요.☺️ 오늘이 7주 예정이였는데 아가보고 6주3일로 정정 되었어요. ㅎㅎ 혹시 고사난자아닐까 너무 걱정하다 이제 한시름 놓았네요. ㅎㅎ 입덧도 없이 먹덧이라 벌써 4kg쪄가구요 🤣🤣🤣
댓글
4
축하드려요~~~ 저는 7주차인데 아가가 아직 작아서 심장소리 못들었는데 ^^ 먹덧이라 부러웡르
어머 심장소리도 들으셨고 난황도 보셨다니 축하드립니다!!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