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임있으면 쉬는게 좋지않을까요...? 저는 없는데도 그냥 피곤해서 그만뒀어요... 몸도 마음도 힘들어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고임이 있어서.. ㅠㅡㅠ

안녕하세요 ! 첫 병원에서 주수를 잘못 보시고 전원한 병원에서는 크기 보아하니 6주 4일차라고 하시네요 ! 주기가 너무 일정치 않아 생리주기 조차 체크를 안하고 있어서 크기로 추정 했어요 ㅎㅎ 그치만 걱정되네요 😢 아가 잘 크고 있고 심장소리도 아주 잘 들린다고 하시는데 피고임이 옆에 있고 각도 틀어서 보면 조금 더 크게 피고임이 있더라고요..걱정이네요 모든게 처음인 요즘에 처음 아가가 제일 걱정이에요 일을 쉬어야 하는 걸까요 😢 😢 😢
댓글
3

탈퇴한 유저
일이 젤 쉬어야해요 그리고 피고임 집에서 계속 누워 있는게 제일 좋아요.
쉬시는게 제일 좋은 방법일거에요 !! 저도 피고임있고 출혈있어서 직장에 얘기하고 무급휴가 들어왔어요 한달간 쉴예정이에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