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주차 직장다니는 임산부예요 ㅎㅎ 4시까진 어찌저찌 버텨볼만한데 그뒤로 오징어처럼 몸을 베베꼬고 힘들어서 끙끙대여 ㅎㅎ 거의 반 누워서 일해여 ㅠㅠ 임산부라 태도가지고 뭐라 하지않이서 다행이지만 4시부터 고비오면 늘 점점 주수 늫어나면 어쩌나 걱정되더라구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맘들 일하기 괜찮으신가요?ㅠㅠㅠ
근무하는 날엔 퇴근할때쯤 부터 배가 점점 부풀어오르고 터질거같아요ㅠㅠㅠ 담날 자고 일어나면 괜찮아지니까 아.. 이게 배뭉침이라는거구나 싶다가도 또 뭉치면 걱정도되고ㅠㅠ 그래도 요즘 태동을 잘느끼고 있어서 아가가 잘 견뎌주니 고맙기도하고.. 감정이 왓다갓다해요ㅠㅠ 지금도 너무 열일했는지 배뭉치고 조금 아픈거같아서 살짝 누웠어요ㅠㅠ 안바쁠땐 누울 수있는 직장이라서 감사하긴한데 왤케 힘들까요ㅠㅠㅠ 서러워요ㅠㅠㅠㅠ으엉엉😢😢
댓글
14
저는 출퇴근시간도 길고 엘베없는 5층을 하루에 몇번씩 오르내려야하고 몇시간씩 서 있어야하는.. 직장인이랍니다 ㅠㅠ 배가 무겁고 뻐근한데 이게 배뭉침일까요? 37주까지 다니는게 목표인데 아기가 잘 버텨주길 바랄 뿐이에용
ㅠ저도 6갤 접어드니 서럽더라구요ㅠ 배뭉침보다 ㅠ다리쥐남도 관절도 다아파서 힘들더라구요 남들은 태교도 하고 좋은거먹는다는데 나는ㅠ일하면서 스트레스만 아기에게주나ㅠ싶어서 속상하기도하고 몸챙길세없이 일하는게 힘들더라구요
저도 하루 10시간 이상씩 근무중인데 요즘 점점갈수록 너무너무 피곤해지는게 느껴져요~ 배뭉침도 점점 심해지고요! 체력을 키우려고 틈나면 운동하는데도 계속 너무너무~~ 피곤하네요!! 아기도 잘 견뎌주고 있으니 너무 걱정마시고 몸관리 마음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전 재택인데도 일이 한번 집중하면 나도 모르게 계속하는 일읻라 앉았다 쉬었다 반복하는데도 힘들어요 ㅜㅜ 출퇴근 하시면 너무 힘드시겠어요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