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라면 조건이 아무리 좋아도 절대 안갈거같아요.... 도저히 자신이 없네요.... 짐이라도 들어야한다면... 아 ..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엘베 없는 오층 …
혹시 엘베없는 오층에 거주하고 계신 산모님 계신가요 ? 제가 이사를 그런 곳으로 가게 될거 같아가지구용 ㅜ 당연히 반대를 하시겠지만 그럼에도 포기 하지 못하는 나머지 조건이 너무 좋아서 …. 살고계신분들이 있다면 현실적인 팁이나 조언 등등 듣고 싶어요 ..!!
댓글
20

ㅜㅡㅜ 네에 마음 접었습니당 ㅠㅜㅜ
엘베없는 5층 거주 중ㅎㅎ22주차 되가는데 계단오르락 내리락 살짝 힘들긴해요ㅎ장보는거 넘 힘듬ㅜㅎ다 신랑이 옮기지만 ..신랑도 힘들어하긴해요..아기낳음 유모차는 차에 실어놓고 쓸때마다 꺼내야할? ㅎㅎ 저도 내년 5월에 이사라서 ㅎ 고민 좀 해보세요^^

ㅜㅡㅜ 마음 접었어요 감사합니다 ^^
와 전지금 3층(반지하로 원래 2층)인데도 20주들어서니 부쩍 힘들던데ㅠㅠ 너무 힘들지않을까요?

그럴거같네요 ㅜㅜ 아무리 조건이 좋아도 ㅠㅠ 최소 이년 사는거니까 ㅜ 접을라구용 ㅠ
엘베없눈 5층입니다ㅎㅎ22주구요! 일단 장본거 들고 오르기 힘들고요! 전 아직은 오를만한데 점점 힘들어지네?란 느낌은 있어요! 운동하는거라 생각하고 있긴한데ㅎㅎ 잘 안나가져요ㅠ 생각은 산책이라도 해야한다 싶은데ㅠㅠ 안나가져요! 무엇보다 애기 낳고 유모차 들도 오르고 내리기 힘들꺼 같아요ㅠㅠ 내년 8월 입주예정이라 그때까지 버텨봐야죠

ㅜㅡㅜ 입주 하시는 군영 ㅠ 저는 댓글 의견들로 마음 접었어요 히 ㅜ ㅎㅎㅎㅎ ㅜㅜ
저는 엘베없는 4층입니다ㅠㅠ 첫째 아가도 있는데 22갤이라 등하원 산책시 남편 없을 때 임신한 몸으로 제가 안아서 오르락내리락이 너무 힘들어용 ㅠㅠ흑.. 남편이랑 첫째랑 마트 장봐와도 많이사면 또 물건 들고 올라가기도 힘들고,, 엘베있는게 편하실거에요ㅠ

ㅜㅡㅜ 마음 접었어요 ㅠ 어서 집 알아바야하는데 ㅜ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